달콤고소

주말 나들이 가기 좋은곳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본문

추천하는 맘

주말 나들이 가기 좋은곳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달콤고소 2022. 8. 28. 17:15
728x90


아들 미술수업 끝나고 근처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점심도 먹을겸 주말도 즐김겸 고고
오늘은 날씨 너가 정말 다했다!!!
날씨 너무 좋은거 아니냐구 🌞


아울렛 1층안에는 초록초록 나무들과 테이블 벤치들과 함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물놀이터도 있어서
주말을 너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아울렛을 찾아보다 아이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가 있다고 해서 여벌옷 챙겨가는 엄마의 센스✌
오늘은 즐기세요~ 아들!
역시나 옷이 많이 젖었구나 챙겨가길 잘했군 ㅋㅋㅋㅋㅋ
이 물하나가 뭐라고 참 아이들은 세상 신이나있다.

현대 프리미엄 물놀이터


화장실도 참 깔끔하고, 아이가 손을 쉽게 닦을 수 있도록 아이용 낮은 세면대가 있는 화장실이 많다.
가족화장실도 참 깔끔하고, 넓고 아이와 와도 힘들지 않을것 같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화장실


오늘의 점심메뉴는 아들이 정해서 "냉면"
1층과 3층에 냉면집이 두군데였으나 우리는 위층에 있는 성북동 면옥집을 택했다.
점심시간이기도 했지만 사람들이 참 많다.


성북동 면옥집 031-8078-2343
성북동 면옥집

아들과 내가 먹을 물냉면과 남편이 먹는 회냉면 그리고 오색만두
만두피 색이 너무나 곱고 백년초, 녹차, 단호박, 당근, 메밀, 등으로 색을 입혀서 너무 예쁘고, 두툼하니 쫄깃하다.
고기만두로 담백하니 육즙도 적당히 나오고 만두가 쪄져 나오면 겉 만두피가 윤기도 좌르르르 흐른다~


회냉면은 안에 들어간 회?가 너무 맛있고, 양념도 맛있었다. 역시 물냉보단 비냉ㅜ
아들아 매운거 먹는연습 더 열심히 하쟈~
엄마도 비냉먹구싶다구~~


물냉면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약간의 살얼음이 함께하는 물냉면 살얼음덕에 시원~하다.
개인적으로 들어가있는 저 고기는 고기특유에 냄새가 나서 나는 고기 빼고 먹음 ㅋㅋㅋㅋ
아들은 개인적으로 배 고명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따끈한 면수! 면수를 처음으로 맛본 아들이 육수만 벌컥 계속 마시려고 해서 말리는데 힘들었다.
마지막 다 먹고 가자고 하니 엄마 저거 맛있던국물 한번만 더 먹으면 안되냐며 ㅋㅋㅋ 면수한컵 또 드심 ㅋㅋㅋ

성북동 면옥집 


냉면과 만두로 배를 든든히 채우고 아이쇼핑시작 ㅋㅋㅋㅋ
지나다가 걸려있는 고르덴셔츠를 보고 멈춰서기 ㅋㅋㅋㅋㅋㅋ
흰티에 무심하게 툭 걸쳐 입으면 예쁠거 같아 ㅋㅋㅋㅋㅋ
아들은 무관심인데 엄마혼자 만족 ㅋㅋㅋ 여긴 쇼핑백도 예쁘넹

아이러브제이 031-8078-2378

난 쨍한색들이 좋드라~~~~ㅋㅋㅋㅋㅋ 쪼꼼 비싸긴하지만 아들옷은 그냥 지르기
깨끗하게 세탁해서 빨리 입히고 싶다~~~~~~
내 옷살때보다 아들옷 예쁜거 살때 더 희열을 느끼는 엄마😆

아이러브제이 셔츠

마이크로 킥보드 031-8078-2341

아들 헬멧과 자전거도 봐볼겸 매장을 둘러보았다.
5세 친구들은 자전거를 다 타는데 킥보드도 뒤늦게 타더니 아직 자전거에 크게 관심이 없는듯 하다.
권하니 앉기는 했으나 아직 익숙치 않은듯 발을 좀 구르는가 싶더니 이내 안한다고 한다....
엄마보다 자전거 잘 타려면...연습해야할거같은데...내년엔 하려나,,,?

마이크로 킥보드


하이메아욘가든 031-8078-2900

매장을 둘러보다 예쁜 가든이 있어서 들어가서 아들 사진찍어주기
예쁘게 꾸며놓은 정원안에 큰 조각상들과 함께 분수대도 있고, 물을 보니 또 뛰어 올라 구경하기 시작한다.
다른 부모들도 아이들 예쁘게 사진찍어주느라 정신이 없어 보인다.

하이메아욘가든
하이메아욘가든

보즈만 031-8078-2335

아이쇼핑을 하다 캠핑장비들이 모여있는걸 발견하고 자석에 이끌리듯 들어가는 남편...
날씨가 쌀쌀해지니 감성에 젖어 또 캠핑생각이 나는지 예약하려고 사이트를 찾기 시작한다.
예쁜장비 있는지 괜찮은 장비 있는지 구경을 하고 다행히? 지르지는 않았다 휴 ㅋㅋㅋㅋㅋ

보즈만 매장


진짜 마지막으로 백미당에서 아들과 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 집으로 돌아가기
달콤시원 아이스크림과 함께라서 더 좋다.
처음으로 먹는 초코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수염을 만들고 신이난 아들 ㅋㅋㅋㅋ
더운 날씨에 주르륵 녹기 시작하는 아이스크림에 어찌할줄 모르며 아빠! 아빠!만 외치기 ㅋㅋㅋㅋㅋㅋ

# 나들이 #하기 좋은곳 #물놀이터 #분수 #바닐라 #초코 물냉면 #회냉면 #오색만두

백미당 아이스크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