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아침부터 수다가 가능한 양주맛집 🍕브런치빈 본문

추천하는 맘

아침부터 수다가 가능한 양주맛집 🍕브런치빈

달콤고소 2022. 8. 25. 19:57
728x90

 

간만에 초1맘을 둔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서 일찍여는 식당찾기가 시작되었다.

엄마들은 등원시키고 빨리 만나야하는데 아침부터 여는 식당을 찾기란 쉽지 않다.

왜냐고? 1시면 아이들이 하원하니까 😢

아이들을 픽업하려면 아침부터 움직여야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는데 일찍여는 식당이 없다구요

엄마들을 위해 일찍 여는 식당좀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런치빈 실내

 

 

찾은 식당은 바로 "브런치빈" 양주옥정점

무려 9시에 오픈이라구요~!!

들어서면서부터 음~ 향기도 매우 좋구요 친구도 향기 여기 너무 좋다며 ㅋㅋ

뭔가 여행온듯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 ㅋㅋㅋㅋ

 

아침 일찍 온 손님들이 꽤 많다.

대부분이 아이들 등원시키고 온듯한 엄마들! 역시!!

 

들어오는 입구부터 깔끔하니 대기할때도 앉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는게 참 좋았다.

테이블도 많고, 아침부터 예약석도 꽤 있는편이였다.

#단체석 도 있어서 회사나 모임에서 와도 좋을 것 같다.

유리창 너머로 아파트들이 보이고 매장도 넓어서 그런지 탁 트인듯한 느낌 너무 죠아😊

 

브런치빈 실내

 

 

테이블이 꽤 많다.

인원에 따라 2인 /  4인 / 6인이상 테이블도 나눠 마련되어 있다. 

보통 4인 테이블이 많은 식당인데 6인 테이블도 이정도면 넉넉하게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도 회전률이 좋을 듯 싶다.

 

 

브런치빈 실내

 

친구의 지난 생일을 뒤늦게 나마 축하해 주기 위해서 조촐하게 예쁜 케이크🍰도 하나 사고, 

센스있는 친구가 꽃한송이로 더 기분좋게 만들어 주었다는 ㅋㅋㅋ

이제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을 더 up시켜 볼까나

 

 

DRINK는 #커피, #라떼, #프라페, #요거트, #스무디, #쥬스, #에이드, #티, #주류 까지 종류도 참 많다

그보다  더 좋은건 모든음료가 다 #라지사이즈 라는 점!! #개이득

 

메뉴에는 #파스타, #피자, #샐러드, #브런치, #샌드위치& #파니니, #플래터

메뉴종류도 참 다양하다. 

그리고 세트메뉴 구성까지!! 더 고르기가 힘들자나~~

 

 

 

브런치빈 메뉴1
브런치빈 메뉴2
브런치빈 메뉴3

 

 

 

 

브런치빈은 좋은 음식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주문과 반납은 고객이 직접하는 셀프방식이다.

셀프로 진행되기 때문에 식기류&물 셀프바도 아주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다.

식기류에 컵과 티슈&물티슈까지 구비되어 있고, 손소독제와 커피를 드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것들도 준비되어 있다.

센스가 돋보였다고 생각한건 바로 "담요"를 비치해둔것 ㅋㅋㅋ

메뉴판 또는 셀프바에  wifi 공지도 되어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하면 된다.

 

 

이쁜이 아줌마가 셀프바 담당해주심 ㅋㅋㅋㅋ 땡큐😍

코웨이 정수기는 물의 양도 설정되어 있어 셀프바를 이용하는데 착착착! 뭔가 순조롭게 음식을 대할 준비중이다

 

 

브런치빈 셀프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베이컨 크린파스타 / 스파이시 쉬림프 리조또 / 리코타 치즈피자

이렇게 3가지 주문!

음료는 카페를 갈 예정이라 아쉽지만 그냥 패스

개인적으로 구름 먹어보고싶네 주말에 남편 꼬셔볼까나 ㅋㅋㅋ

 

 

크림파스타 & 스파이시 리조또

 

 

베이컨 크림 파스타 - 특제 크림소스로 만들어 진한 크림에 느끼하지 않은 파스타

개인적으로 양파?맛이 많이 나는거 같아서

별점

 

 

 

스파이시 쉬림프 리조또 - 매콤함에 내가 애정하는 새우가 들어가있는 리조또 

맵찔이라 생각보다 매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입안이 깔끔개운한듯한 매콤함

계속 먹다보면 매운맛이 조금 남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음 

별점 ⭐⭐

 

 

 

리코타치즈피자 -피자도우가  얇아 바삭하고, 두꺼운 도우가 아니여서 오히려 맛있는 음식을 더 즐길 수 있게 해주는거

같아 더 좋았다.여러 야채들과 푸짐한 리코타치즈에 발사믹소스가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음

크렌베리와 아몬드가 상큼함과 고소함까지 더해줘서 개인적으로 강력추천

별점 ⭐⭐⭐

 

 

리코타 치즈 피자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브런치빈 양주옥정점"

경기 양주시 옥정로 196 2층 202, 203호

031-867-3366

매일  09:00 - 21:00(15:00-16:30 브레이크타임  / 20:00 라스트오더 ) 

주차2시간

 

 

브런치빈 양주 : 네이버 통합검색

'브런치빈 양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브런치빈 #양주옥정 #깔끔 #인테리어 #테이블 #넉넉 #맛보장 #데이트 #코스 #추천 #가볼만한곳 #9시 #오픈 #주차2시간 가능 #단체석 #6인석 #예약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