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디저트맛집 🎁선물맛집 연호두 앙버터! 본문

추천하는 맘

의정부 디저트맛집 🎁선물맛집 연호두 앙버터!

달콤고소 2022. 8. 23. 15:53
728x90

누군가한테 부담이 되지 않을만한 이벤트를 하고플 때,
갑작스러운 달달함에 기분이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혹 누군가에게 선물하곤한다.


오늘도 그런날
반가운이나 내 고마움이 이것으로나마 조금 전달되길 바라며 오늘도 발걸음을 향한다

 

 

연호두 매장

 

 

쌀 100%로 만들어낸 수제호두과자 연호두의 시그니처

앙버터는 프랑스산 발효버터를 사용하여 버터의 풍미도 느낄 수 있답니다.
하얀종이안에 포옥~ 쌓여있는 호두과자를 하나 주워먹으면 나도 모르게 내앞에 쌓인 종이가 수두룩 ㅋㅋㅋ

달달한게 들어가니 내기분도 달달 😊

 

 

연호두 앙버터 10개입

 

연호두 메뉴

 

 

연호두는 기본(저당팥), 앙버터, 크림치즈, 체다모짜 4가지 맛종류를 판다.

박스포장은 20알부터이지만 앙버터는 10알부터 박스포장 가능하다.대량주문시에는 6개짜리 개별 박스포장도 가능하답니다.

 

 

호두과자랑 즐길 수 있는 음료도 있답니다. 음료도 저렴한편이다.간만에 왔더니 컵빙수도 있네요~ㅋㅋㅋ

 

 

따끈한 호두과자

 

월-토 10:00 ~ 20:00

일요일 휴무

 

매장뒤편에는 주차공간도 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호두과자안에 버터조각 하나가 들어있는 앙버터는 넘나부드럽고 크림치즈도 달달하니 맛있다.

포장시 보관방법에 대한 안내도 친절하게 되어있고, 암튼 너무 맛있어서 종종 애용하는 곳

전화나 문자로 예약 가능


스승의날이나 아이유치원선생님 또는 지인만날때 가끔 이용한다.
아이들과 함께하는게 즐거우면서도 힘든걸 아니까^^
달달한거 드시고 힘내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지인들에게 한번 선물해보세요^^
#신곡동 #감귤주스 #천혜향 #컵빙수 도 팔아요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연호두"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468 1층 연호두

0507-1366-2603

월-토 10:00-20:00 

매주일요일 휴무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연호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 · 블로그리뷰 20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