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명랑핫도그 세트메뉴 대박! (본투비 야식)🤣 본문

추천하는 맘

🌭명랑핫도그 세트메뉴 대박! (본투비 야식)🤣

달콤고소 2022. 8. 15. 17:37
728x90

 

인기폭탄세트

 

 

야식으로 오랜만에 설탕뿌려진 핫도그
남편이 유투브를 보다 출출했는지 갑자기 핫도그타령
하나만 시키려다 또 식탐도져서 세트로 구매 ㅋㅋㅋㅋ

 

최소배달금액 10,000원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인기폭탄세트 ₩15,900원
배달비가 적용됐지만 할인쿠폰써서 총액 17,800원
핫도그가 무려 5종으로 이루어진 세트

감자통모짜,통모짜, 감자,반반모짜, 고구마통모짜
감자통모짜는 먹어봤는데 고구마통모짜는 처음
고구마의 달달함이 더해져서 맛이 좋구나~

 

 

인기폭탄세트

 

요즘은 박스로 정말 포장도 잘 되어져 옴. ㅋㅋㅋ

어떤게 뭔지 어떻게 구분하지..했는데 막대에 써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어본 명랑핫도그 ㅋㅋㅋㅋ

 


크기도 커서 하나만 먹었는데도 무지 배부름ㅠ
배민1로 주문해서 인지 따끈따끈함이 그대로 유지
핫도그엔 역시 설탕이지!! 난 설탕파!!
설탕 무조건이죠! 없음 안된다구~


인기폭탄세트 소스




근데 박스안에 소스 뭐냐?? 많아서 눈이 더 휘둥그레
기본 케첩이 풍부
시즈닝2종 어니언크림/버터갈릭
소스6종 스위트칠리/달콤갈릭/스파이시하바네로/옥수수마요/치즈맛머스타드/체다치즈
소스종류와 시즈닝까지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더 있는듯

 

그리고 대박은 역시나
안에 모짜 치즈가 쭈~~~~~~~~~~~~~~~~~~~욱
따뜻한 핫도그안에 치즈가 먹을때마다 쭉쭉 늘어나는게
나는 너무 좋다~~~~~~
쭉~~~~~~~~~~후루룹! 쭉~~~~~~~~~~~후르룹! 쭉
핫도그는 따뜻하게 바삭이 생명인데 빠른 배달 역시!
라이더님 칭찬해여!ㅋㅋㅋ

 

 

 

맛있다고 시즈닝에 소스까지 엄청 뿌려 맛있게 먹는 남편. ㅋㅋㅋㅋㅋ

치즈가 맛있게 늘어나있길래 남편 얼굴 가리고 블로그에 올려버리기 ㅋㅋㅋㅋㅋ

밤 야식으로 괜찮았다. 명랑 

나중에도 또 먹어야지 ㅋㅋㅋㅋ

#의정부 #야식 #추천 

💜내돈내산 체험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