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가볼만한 "카페소유" 본문

추천하는 맘

의정부 가볼만한 "카페소유"

달콤고소 2022. 8. 11. 22:08
728x90

의정부 가볼만한 카페 소유를 소개합니다.

 

 

 

아들이랑 미술수업 듣고 난 후 급으로 친구와 연락되어 만나기로 한 카페
굽이굽이 어디인지 모르게  시골길 같은 도로들을 지나 도착한 “카페 소유”

오!  지나온 도로들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넓고 카페 나름 괜춘한대?

 

 

카페소유

 

음료, 조각케이크, 어린이 음료, 빵들이 진열되어 있다. 

공간도 넓고, 메인 소유카페에서는 음료와 빵 주문이 가능하고, 테이블들도 마련되어 있다.

 

 

본관메인카페의 공간

2층은 시간상 올라가보지 못했으나 외부에서 봤을 때 테이블들도 많이 있어 여러사람들을 수용하기 좋은 카페인듯하다.

3층은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는 공간도 있다. 

 

평일 늦은 오후쯤이라 한산한 느낌이 들었다.  아무래도 넓어서 더 그렇게 사람이 없어 보이는걸수도^^

 

 

1층 현관입구에는 화장실도 있다.

화장실 상태도 쏘쏘! 칸도 여러개라 사용하는데 불편함도 없는듯.

 

요즘은 아이들과 같이 오는 가족들이 많은데 세면대 위치가 높은편.

아이들이 사용할 발판이라도 하나쯤 있으면....하는 바램을 가져본다. ㅋㅋㅋㅋㅋ

 

카페 내 화장실

 

 

 

카페소유의 좋은점은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본관 말고도 별채로 실내공간이 많다는점.

크기도 꽤 큰데 별채공간이 3군데나 더 있고, 야외공간도 있다는것!!

 

별채공간

 

투명창으로 이루어져 안으로 들어가보면 인형소품과 화분, 다른느낌의 소파와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다. 

많은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넓은 테이블 공간과 소인원이 즐길 수 있는 벤치형 테이블 좌석들도 있다.

이렇게 꾸며진 별채공간이 3군데라는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을듯 싶다.

아무래도 이런곳에 주말에 사람이 많이와도 나눠져 있는 공간때문에

조금은 덜 복잡하지 않을까 싶다. 

 

 

카페소유 별채공간  

 



음료와 빵을 주문하고 실내가 아닌 야외공간 한쪽으로 자리잡았다.

날씨가 많이 덥지도 않았고,  아이들이 뛰어 놀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분수대도 있었으나 켜져있지는 않아 조금 아쉬웠네요. ㅋㅋㅋ

 

 

야외에는 파라솔+테이블공간 / 작은 오두막들 처럼 분리까지 되어 있어요. 
전날 엄청난 폭우 때문인건지 아이들이 타고 노는 자동차, 자전거들 상태가…

물도 고여있고 흙투성이인채로 마른느낌 ㅋㅋㅋㅋ
사장님.. 한번 깨끗이 씻겨주실꺼죠?ㅋㅋㅋㅋ

 

 

야외공간에는 장난감 차종류가 많다보니 아이들은 이차, 저차 타보고,

그네 테이블과 나무그네가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곳 

오케이! 엄마들 수다를 좀 떨 수 있으려나?ㅋㅋㅋㅋ

 

야외공간

 

 

 

모기가 있는지 각 테라스마다 에프킬라들이 준비되어있고 물티슈도 하나씩 있었다

우리 아들은 모기알러지가 있어서 갑자기 신경이 곤두서기 시작한 나

다행히 모기들이 많이 보이지는 않았지만, 물리면 부어오르기 때문에 모기패치를 옷에 붙였다. 



친구아이 학원 픽업때문에 한시간도 안되게 있었지만 나중에 남편이랑 같이 오고싶은 카페였다

공간도 넓고, 야외공간도 거리두기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카페이지 않을까 싶다. 
그때는 좀 더 여유롭게 보고 즐길 수 있길 ㅋㅋㅋ

이제 저녁먹으러 가볼까~?

 

외부넓은주차공간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카페소유"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729-11

031-571-2286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 브런치  라스트오더 18:00

 

카페소유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97 · 블로그리뷰 641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