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데이트코스 파스타🍽맛집 추천 어느달 본문

추천하는 맘

데이트코스 파스타🍽맛집 추천 어느달

달콤고소 2022. 8. 24. 20:20
728x90

오늘은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날.
친구의 지인이 일을 하는곳이라 오게되었다. ㅋㅋㅋㅋㅋㅋ

포천쪽에 위치한 "어느달"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 메뉴도 골고루 있다.

음....정원안에 쌓인 느낌이라 해야하나?앞마당에는 잔디로 인해 눈이 편안해지는 초록초록이들이 쫘악~테이블들도 있고, 오늘처럼 햇살좋은날 앉아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을 듯 싶다.

 

어느달 매장

 

오픈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도착하여 주차장에서 잠깐의 수다를 즐기는데 평일 이른시간인데도 제법 사람들이 온다.
역시 굽이굽이 들어오는 곳이여도 맛집이면 사람들이 다들 찾아오는구나
오픈시간이 다 되어가서 들어왔는데 벌써 3팀이나 착석해 있다.

메뉴를 시키고 조금 기다리니 금세 8팀으로 자리가 제법 채워졌다.
사람들이 많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ㅜ 전체샷을 찍지는 못했네 아쉽 ㅜㅜ

 

어느달 매장

 

자리를 잡고 앉으니 패드와 메뉴판을 주신다.
메뉴를 보니 다 맛있어 보인다.
음식도 참 예쁘게 담겨있는 모습이다(여기는 음식 플레이팅 팀이 따로 있다나봐요 ㅋㅋㅋㅋㅋ)


친구에게 추천을 해줬다는 봉골레와 스테이크를 시키고 우리는 추가로 버섯크림파스타도 주문!
아침 물한모금도 못먹고 가서 너무 배고팠다구요
빨리 주세요 빨리 빨리


주문은 카운터에서! 부탁하셔서 가서 주문하기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다보니 바로 앞 주방도 보인다.
주방에서는 밀려드는 손님에 엄청 분주해 보임. 맛나게 만들어주세요.

음료는 청귤에이드로
오미자 에이드도 나중에 먹어보고싶다.
상콤할거 같은 느낌

어느달 메뉴판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평일 20시 / 주말 19시



매장사진이랑 음식을 많이 못찍어서 인스타에서 보셔도 좋을듯
매장주변에 파릇푸릇 초록초록한게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올거같다.

 

http://www.instagram.com/eoneudal

 

어느달 메뉴 & 이용안내

 

봉골레가 먼저 나왔다아아아아 꺄아아아악
양도 푸짐해 보이고 내가 좋아라하는 바지락들이 가득가득
여기 파스타에는 미나리가 들어가 있는데 음~ 뭔가 개운해지는? 아삭 식감도 난 너무 좋았다.
봉골레 안에는 이외에도 마늘, 버섯, 호박, 토마토 들어가 있다.
후추가득인데 불구하고 후추맛이 강해서 파스타맛을 헤치거나 하지 않았다
다만... 맛있게 먹고 난 후 혹시 내 입안에 후추들이 가득 자리잡고 있는건 아닐지 걱정이 ㅋㅋㅋㅋㅋ


봉골레를 너무 맛있게 먹는 와중에 스테이크랑 버섯크림파스타가나왔다.
꼬기는 무조건 웰던인데 여기 스테이크는 미디움정도에 가까운 느낌이지만 맛나다ㅋㅋㅋ
스테이크에 같이 나오는 소스도 맛나다. 참맛나ㅋㅋ
버섯크림파스타 크림도 맛있고 ㅋㅋㅋㅋㅋ
남은 크림에 발라 먹으니까 더맛나 ㅋㅋㅋㅋ


나중에 남편이랑도 한번 오고싶네.
남편이 이 봉골레 먹으면 맛있다고 할거같아
나중에 오면 내사랑 새우들어간 메뉴도 먹어봐야지
새우가 일렬로 예쁘게 누워있는게 맛있을것 같아 ㅋㅋㅋㅋㅋ조금만 기다려~~~

 

#데이트 #코스 #추천맛집 # 포천 #드라이브 #코스 



어느달 봉골레 / 크림버섯파스타, 스테이크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어느달"

 

경기 포천시 가산면 마전길 237-1
031.543.4047

화-금 11:30 - 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 20:00라스트오더)

  11:30 - 20:00(15:30-17:00 브레이크타임 / 19:00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어느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9 · 블로그리뷰 427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