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민락동 예쁜카페 연이은 디저트 카페 본문

추천하는 맘

민락동 예쁜카페 연이은 디저트 카페

달콤고소 2022. 8. 26. 18:30
728x90


민락동 "연이은 디저트카페"
들어가기 전 외관부터 예쁘다, 깔끔하다
오늘은 친구 생일파티도 하기로 한날
예쁜 카페에서 하려고 하니 설레인다요~~

연이은 디저트 카페

 

 

민락동 오프라벨, 다이소 뒤쪽편으로 있는 카페인데 알고있는 분들만 알고있는 느낌
테이블도 제법있고, 카페도 넓다.
초록초록 식물들도 중간중간있고 , 화이트&우드로 깔끔한 느낌의 카페이다🎀

 

 

연이은 디저트카페 테이블
연이은 디저트카페 테이블



연이은카페 초 / 조각케이크



연이은카페에는 예쁜 소품들도 비치되어있다.
귀염뽀짝 초🕯들도 있고, 하나씩 사서 가지고 있고 싶다
아이 생일날 사용하면 더 귀여울듯
아들은 신경안쓰는데 엄마만 만족 대만족🤩

 

 

 

연이은카페 즉석사진기 / 리뷰이벤트

 

 


오잉? 이건뭐징? 너 뭐냐?
무료로 프리포토 흑백 즉석사진기가 있다 소소한 재미가 있다잉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 참여가능하다. 당첨상품🎁도 있으니 참여해보시면 좋으실듯^^
여기는 아기자기 소품도 많네~

 

연이은 카페  카운터

 

 

카운터도 깔끔하고 예쁜 화병에 꽃들까지도 예쁜 인테리어
여러종류의 스콘과 위낭시에들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오늘은 패스
나중에 포장해와서 먹어봐야지 ㅋㅋㅋㅋ
박스포장과 쇼핑백이 있는걸 보니 포장도 가능한가봐요
맛있으면 나중에 지인들에게 깜짝선물로도 해봐야징 ㅋㅋ



 

연이은 디저트 카페 스콘, 휘낭시에 / 휴무

 

 

오후시간대에 갔는데도 사람이 오늘 없다.
한적하니 우리끼리 생일파티하기에는 너무 좋았다.
파바에서 예쁜 데이지케이크 사온 친구 ㅋㅋㅋㅋ 노랑노랑하니 상콤하구만


이번년도부터 생일기념 모임에서는 인생네컷 매번찍기로
지금이 젊을때니까 기념하고자~ 우리의 젊음을 남겨두기로 ㅋㅋㅋㅋㅋ
이런날이라도 입에 틴트라도 바르지 ㅋㅋㅋㅋㅋ생기가 생긴 내 입술 ㅋㅋㅋㅋ
커피와 에이드를 시키고 오늘을 기념하는 카페용 즉석사진이랑 친구들과 모임은 너무 신이나
시그니처 포즈 생각해와라! ㅋㅋㅋㅋㅋ

 

 

생일파티


연이은카페는 화수가 휴무이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스콘 #휘낭시에 #카페모임 #생일파티 #파리바게트 #데이지케이크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연이은 디저트카페"
0507-1493-0416
경기 의정부시 송현로52번길 6-11 연이은디저트카페

오픈 11:00 - 18:00 (화,수 휴무)

 

 

연이은카페 : 네이버 통합검색

'연이은카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