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아들이 너무나 즐거운 하루였다네요❤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아들이 너무나 즐거운 하루였다네요❤

달콤고소 2022. 10. 30. 12:24
728x90

오늘은 아들과의 데이트💜

오전부터 독감주사에 접종DPT & 폴리오 접종하기....

하나만 한다더니 왜 3개냐며...ㅠㅠ
속상한 마음이던 아들... 간호사선생님이 주신 막대사탕하나에 의지하고 3초만 버텨내고 눈물을 훔치는 아들

 

 

오후에는 유치원에서 가장 좋아하고 친한 친구와 처음으로 밖에서 만나기로 한날. 

설레임을 가득안고 엄마와 둘이 짬짜면으로 짜장면과 짬뽕 나누어 먹기 

맛있니? 아들?ㅋㅋㅋㅋㅋ

 

아들이랑 짬짜면 먹기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돌아가는 길에 핀 민들레가 반가운 아들

민들레 구경에 주사맞고 받은 사탕까지 오늘하루 자기의 날이라며 좋아한 아들

길에 핀 민들레 구경하기

 

주사 3개를 견딘 아들 우쭈쭈할겸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쏘기로!

의정부 호원동 롯데슈퍼 옆쪽  의정부범골점 베스킨라빈스를 찾았다.

이곳...원래 김밥집이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나 살때 베스킨으로좀 바뀌지 ㅋㅋㅋㅋ

 

의정부범골점 베스킨라빈스 

 

우리 가족은 베스킨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 

그중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바로 "레인보우샤베트"

가끔 속이 울렁거리거나 느끼해서 상큼함으로 마무리 할 때 자주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어린 20대때는 큰거 쿼터 한통 다 먹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나의 최애 맛 레인보우를 연애하면서 남편에게 전염?시키고 이제는 아들까지 전염 ㅋㅋㅋㅋㅋ

우리는 파인트를 사면 3가지 맛 고르기보다는 그냥 레인보우샤베트로 다 채워달라하는게 더 효과적!

 

아들은 매장을 들어가자마자 엄마! 나는 상큼한 그거! 레인보우 ㅋㅋㅋㅋㅋ🌈

역시나군 ㅋㅋㅋㅋ

매장 들어서자마자 셀프 주문 가능한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다. 

 

베스킨에 들어가면 탁 트인 개방감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온다. 

아마도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들의 냉동고가 바뀌어서가 아닌가 싶다.

예전 냉동고들은 앞에 투명 가림막처럼 있어서 답답하고, 직원과의 소통도 원활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이제는 직원과 손님이 서로 얼굴을 확인 할 수도 있고 답답한 느낌이 사라져서 너무나 좋다. 

 

의정부범골점 베스킨라빈스 

 

 

KT멤버십이 있어 종종 할인받아서도 자주먹는 편인데 적립을 하다보니 오호?

해피포인트에 딱 싱글컵 두개값의 포인트가!!! 개이득!!!ㅋㅋㅋㅋ

아들이랑 포인트로 먹는 공짜 아이스크림에 더 룰루 🎀

 

 

의정부범골점 베스킨라빈스 

 

한쪽에는 파티용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과, 쿼터 구매시 구입 가능한 이벤트로 짱구 실내용 슬리퍼도
진열되어 있다. 

간만에 먹는 아이스크림에 신이난 아들.  기분이가 좋아요🧡

 

아이스크림에 신난아들

 

보통 포장해가는 때가 많았는데....오늘은 매장에서 먹고 가기로 해서 매장내에서 사용하는 그릇과 스푼으로!

베스킨도 종이용컵을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다회용컵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그럼으로 환경에도 좋고 매장 이용시 베라 특유의 핑크스푼을 쓰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은것 같다. 

사이즈에 따라 컵의 색깔도 다르게 디자인된 부분도 괜찮은 아이디어 같았다. 

 

아이스크림에 신난아들

 

오늘의 빅 하이라이트!!!

유치원에서 성향도 놀이스타일도 마음도 잘 맞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와 호원동에 있는 영어도서관에서 만나

데이트를 하기로 해서 더 신난 아들이였다. 

 

유치원에서 만나는것과 달리 또 시간을 갖고 싶어했던 아이들이였다. 

아이가 나중에 커서 유치원시절 친구가 하나쯤은 계속 관계가 유지되면 좋겠다는 바램이있었는데...

친구 엄마의 제안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였던것 같다. 

친구와 영화도 보고, 뛰어놀기도 하고, 책을 함께 보기도 하고, 책을 같이 고르고, 간식도 함께 먹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웠다. 너희들의 우정을 응원해💚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좋은 시간을 갖을 수 있으면 좋겠다 

 

 

의정부영어 도서관 방문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아들#엄마#데이트#오전#독감주사#접종#DPT#폴리오#속상해#막대사탕#베프#설레임#든든함#민들레#반가움#우쭈쭈#아이스크림#전염#싱글컵#콘#파인트#쿼터#패밀리#하프갤런#효과적#키오스크#개방감#깔끔함#인테리어#신규오픈#냉동고#투명막#가림막#소통#손님#직원#KT멤버십#할인#적립#해피포인트#개이득#공짜#신나#포장#매장이용#그릇#스푼#종이용컵#다회용컵#개선#환경#매장#특유#시그니처#핑크스푼#디자인#파티용품#짱구슬리퍼#민트초코칩#하이라이트#메인#유치원#친구#성향#놀이#스타일#모아나영화#독서#간식#사랑스러움#베프#우정#응원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