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남편이랑 건강검진 후 몸보신🍖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남편이랑 건강검진 후 몸보신🍖

달콤고소 2022. 10. 22. 21:35
728x90

주말 남편이랑 건강검진을 받았다.
남편도, 나도 나이가 한살한살 먹다보니 체력이 많이...힘들다 ㅋㅋㅋ

 

올해는 동반 건강검진을 받아보기로 집근처 "오케이연세병원"을 찾았다.
위내시경 추가해서 내시경을 받았는데...ㅋㅋ

나는 위내시경을 처음으로 해봤는데 긴장 x100000000

 

내시경하고 헛소리하는 사람들이 있다고해서 엄청 긴장

내가 먼저 들어갔다가 나오고 오빠는 뒤늦게 했는데...ㅋㅋ

계속 "오빠는요?" 한번...은 기억나는거 같은데 계속했단다..
오빠없으면 어쩌냐며 오빠를 왜케 찾냐며 ㅋㅋㅋ

 

검진을 무사히 잘 끝내고 몸보신겸 꼬기 먹으러~!!

 

의정부 고기고

 

 

친정부모님께서 건강검진때문에 아들 봐주셔서 이런 시간도 생기고 좋다. 
간만에 먹는데 좀 투자해봤다. ㅋㅋㅋㅋㅋ

엄마 생신때 가봤는데 맛있어서 가봄 

비싸긴한데 비싼고기가 맛나지 ㅋㅋㅋㅋ

 

 

의정부 고기고 

 

때깔좋은 고기로 남편이 맛나게 구워주셨다.

항상 고기를 구우면 맛있을때 먹어야한다며 본인이 아닌 나먼저 챙겨주는 남편
고마우잉🧡

간만에 짧은 시간이었지만 남편이랑 둘이 고기도 먹고 데이트도 하고 ㅋㅋㅋ좋다.

다다음주 결과나오는데...우리 괜찮겠지? 건강챙기쟈💙

 

의정부 고기고 

#주말#건강검진#체력#동반#연세#오케이#병원#위내시경#남편찾아#삼만리#검진#몸보신#고기구이#남편이랑#둘이#데이트#아내사랑#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