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주말엔 뭐먹니? 우리부부 최애🧡감바스&알리오올리오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주말엔 뭐먹니? 우리부부 최애🧡감바스&알리오올리오

달콤고소 2022. 9. 18. 21:20
728x90

이번 주말도 차암 바빴다~~

오빠는 투잡으로 일하랴 회의하랴 바쁘시고, 
아들이랑 하루를 꼬~~~박 보내려면 뭘 해야할지 막막....
그래도 오늘은 미술수업 가는날이라 휴... 그나마....ㅋㅋㅋㅋ

미술수업 다녀와서 피곤한 아들은 오랜만에 낮잠시간
"오빠에게 점심 뭐먹을까?" 물었더니 


"새우🍤랑 마늘도 많은데 감바스에 알리오올리오 🍝해먹을까?"
두둥....💥

나를 꿰뚫어 보는듯 가끔 한번씩 소오름!이 돋게하는...오빠

아니 어떻게 두개를 생각했는데 두개 다 맞출수 있지?

파스타 & 감바스

 

오빠 일 마무리 하는동안 후다닥!
신혼초에는 정말 감바스 파스타만 먹고 살았었는데 ㅋㅋㅋㅋㅋ
새우킬러에 파스타 좋아하는 나때문에 입맛까지 바꿔주신 남편님

 

원래 와이프가 남편식성 따라가는게 대부분인거 같던데....
우리오빠는 나에게 맞춰주심 나를 생각해주고 맞춰주는부분은 높이 평가함😍

감바스 완성

 

올리브유 후라이팬에 넣고, 편마늘 튀기듯 하다 페퍼론치노 넣고 해동한 새우 먹을 때 귀찮으니 꼬리는 다 떼주시고,
소금+후추 뿌리면 간편 감바스 완성!

가끔 펜네까지 넣어 먹으면 더 푸짐해짐 ㅋㅋㅋㅋㅋ
내사랑 새우 새우의 그 토도독 식감이 너무 좋아 새우🍤야 미안~ 넌 왜이리 맛있니?ㅋㅋㅋㅋㅋ

대하축제도 가야하는뎁.... 갑자기 ㅋㅋㅋㅋ

 

 

주말요리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마늘과 올리오 이 두가지가 핵심재료인데 신혼 초 오빠가 남은 소세지를 더 넣어 만들어 주었다.
그런데 마늘이랑 면이랑만 먹는것 보다 소세지 겉이 바삭하면서 탱글한 식감이 함께하니 더 맛있어서 

우리는 알리오올리오를 할때 꼭 소세지도 추가하여 만들어낸다. 
소금간에 후추후추까지 뿌리고 나면 마지막으로는 치즈 갈갈갈갈


여기에 산고추절임 빠질 수 없지!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입맛돌게하는 산고추절임🌶
뭐니뭐니해도 마무리는 칠성사이다 ㅋㅋㅋㅋㅋ
탄산이 들어가줘야 쫘~~~악 소화되는 느낌 ㅋㅋㅋㅋ
오늘 주말도 한끼 맛나게 잘~~먹었다.

#부부 #최애음식 #맛있다 #소금 #후추 #펜네 #탄산 #칠성사이다 #산고추절임 #치즈 #탱글 #내사랑 #새우
#식성 #맞춤 #남편 #와이프

주말요리 파스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