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양주 소문난음식점? 두부마을 먹어볼까나?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양주 소문난음식점? 두부마을 먹어볼까나?

달콤고소 2022. 10. 18. 22:31
728x90

동방 두부마을



영화관람 끝나고 남편이 두부음식점을 가고싶다고 해서 간 곳
남편은 두부를 좋아한다~ 최애반찬은 어머님의 두부조림 ㅋㅋㅋㅋㅋ

아무리 따라해본들 어머님의 두부조림 맛을 내기는 어려운듯 ㅜㅜ

아들도 남편의 입맛을 닮았는지 두부를 좋아하는편이다. 

요즘 밥을 너무 안먹으려 하는 아들때문에 고민인데..
오늘밥은 잘 먹을런지…

 

약간 외진곳에 입구부터 정겨운 느낌 영업을 하신지 오래되신것 같은데... 과연 맛이 기대가 된다 
들어가니 큰 어항이 있어 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두팀이 식사를 하고 계신다ㅋ
우리도 테이블에 착석

동방 두부마을 메뉴

 

메뉴에는 두부가 들어가는 음식들이 많았다.
두부도 직접 하시는건가?

 

정식2개 주문!
식당 아드님과 어머님이 하시는듯 한데 어머님께서 부르시면 아드님이 주문 서빙등을 다 하신다ㅋ
아이와 함께 들어갔을때 아이 로봇을 보며 “멋있다~”라며 친근감있게 말도 걸어주시고 서빙때는 김하나 툭!
아이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감사했다

밑반찬들과 고등어조림 찌개류만 3가지!
남편은 비지찌개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다며 먹고
아들은 하얀 순두부를 밥과 함께 너무나 잘 먹어주었다
집에서도 좀 잘먹어주지 않으련?ㅋㅋㅋㅋ

 

두부구이와 비지전 

비지를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콩을 곱게 갈지 않고 씹히는 느낌도 있고,  비지전을 먹어보니 엄청 꼬숩다. 

 

된장찌개는 된장찌개와 청국장이 반반 섞인듯한 느낌?

들어오시는 분들이 꽤 많다. 

 

 

동방 두부마을 밑반찬 및 찌개류

 

#두부음식점#남편#최애반찬#두부조림#정겨운#테이블#정식#두부구이#모두부#비지전#순두부#두부탕#새우젓#두부찜#해물순두부#콩비지탕#청국장#만두국#만두찜#두부보쌈#콩국수#막걸리#맥주#소주#로봇#서빙#엄마와아들#서비스#김#밑반찬#고등어조림#맑은순두부#된장찌개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