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와인샵 - 집들이선물 민락동 바틀샵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의정부 와인샵 - 집들이선물 민락동 바틀샵

달콤고소 2022. 10. 27. 16:32
728x90


주말에 간만에 서울로 시집간 친구네 집들이겸 놀러가는날🧡
코로나때문에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가는 ㅠㅠ
애들은 친정 찬스쓰고 부부동반으로 가서 맥주🍻랑 보드게임할 생각에 잔뜩 설렘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다 종합선물세트느낌🎁으로
민락점 모던하우스에 갔는데 크리스마스 에디션들이 너무 깜찍하고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았는데..

집들이 갈 인테리어와는 안맞는거 같아 패스
나와서 민락동을 돌다 생각했던 선물목록에 있던 와인매장이 있어서 급 방문
직거래로 최저가 할인매장이라고 한다 ㅋㅋㅋㅋ

 

의정부 민락동 바틀샵



지금 행사중이라 2만원대가 1만원대로 할인중인 제품들도 있다!
우리는 드라이한거보다는 달달 스파클링 와인을 선호하는 알쓰들이라서
하나는 맛보기용/ 하나는 부부 분위기용으로 2병구매

의정부 민락동 바틀샵

#주말#집들이#초대#코로나#연기#친정#찬스#부부동반#맥주#보드게임#설렘#종합선물세트#모던하우스#민락동#크리스마스#에디션#아이템#인테리어#직거래#최저가#할인매장#행사#2만원대#만원대#드라이#달달#스파클링#와인#와인샵#알쓰#맛보기#분위기#포장#봉투#PVC#칠링백#구매가능#깔끔#정돈#도수#추천#직원#친절#크래커#와인안내책자#구매
포장값이나 봉투 /pvc 칠링백도 동 주고 구매 가능
우리는 칠링백하나 구매해서 선물로 넣어 포장함

와인들이 장에 깔끔하게 정돈되어 진열되어 있고 도수가 은근 높은것들도 있었다
알쓰임을 밝히고 집들이 용으로 달달하고 괜찮은걸로 추천받았다

직원 두분이 모두 친절하셨다 누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구매한 와인에 대한 정보가 있는 안내책도 챙겨주시고 크래커도 서비스로 주셨다

구매한 와인두개를 소개해볼까 한다.

모스케토핑크 /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

 

모스케토 핑크


청량감과 부드러운 버블이 기분좋은 스파클링 와인

포도품종 - 모스카토, 브라게또
생산지역 - 이탈리아>피에몬테
Alcohol - 5% 750ml
Sight - 라즈베리 옅은 레드색상
Nose - 체리, 라즈베리, 장미 꽃향의 아로마가 매혹적
Palate - 입안 가득 퍼지는 천연당도와 청량하고 깔끔한 끝맛이 부드러운 버블과 함께 기분전환을 시켜주는 와인
Food - 과일샐러드, 페스츄리, 디저트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


바다를 닮은 블루 모스카토, 블루베리 원액을 사용한 블루 모스카토로 특유의 산미감이 돋보인다.

포도품종 - 모스카토 100%
생산지역 - 스페인>까탈루냐
Alcohol - 7% 750ml
Sight - 맑은 블루 칼라
Nose - 살구, 멜론 그리고 장미꽃잎 아로마
Palate - 신선하고, 적당한 달콤함이 와인의 맛을 한층 살려줌
Food - 각종 디저트, 케익, 과일, 호두


연한핑크 색상이 예쁘고 뭔가 신혼 집들이에 어울리는 듯한 디자인이라 끌린 와인
플라티노는 처음에 병이 파란색인줄 알았는데 자체가 파란색이라고! 약간 색감에 끌려 구매한것도 없지 않았다 ㅋ
산도가 낮고 단맛이 있으며 가벼운 느낌이라 디저트 와인으로 많이 즐긴단다


회원 등록을 할 수 있다고 하셔서 등록하고 왔다
어디 갈때 여기서 요긴하게 선물하면 좋을것 같다^^


#의정부#초대#코로나#연기#친정#찬스#종합선물세트#모던하우스#민락동#크리스마스#에디션#아이템#인테리어#직거래#최저가#저렴#할인매장#행사#2만원대#만원대#드라이#달달#스파클링#와인#와인샵#알쓰#맛보기#분위기#포장#봉투#PVC#칠링백#구매가능#깔끔#정돈#도수#추천#직원#친절#크래커#와인안내책자#구매#모스케토핑크#청량#부드러움#버블#포도품종#모스카토#브라게또#생산#지역#이탈리아#피에몬테#알콜#5%#라즈베리#레드#체리#장미#꽃향#아로마#매혹적#과일#샐러드#페스츄리#디저트#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바다#블루베리#원액#산미#스페인#까탈루냐#7%#살구#멜론#신선#달콤#케이크#호두#과일#연한핑크#신혼#디자인#파란색#색감#회원등록#두번째#민락동#양키캔들#디쥬퍼#대용량#포장박스#향시연#핑크샌드#직원#연령대#성별#레몬라벤더#구매각#마지막라스트#롤휴지#추가선물

💜내돈내산 구매기입니다💜

 



031-853-8003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61 112호
매일 11:00 - 23:00

 

 

바틀샵 경기의정부민락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7 · 블로그리뷰 2

pcmap.place.naver.com









양키캔들 핑크샌드 디퓨저



두번째 선물은 민락동에 있는 양키캔들에가서 디퓨저로 골라보았다
대용량에 깔끔하게 포장박스에 담겨 있으니 좋다
향은 고민하다 핑크샌드로 픽

사실 나는 달달하면서 향이 독한 느낌이 없어 핑크샌드 좋아하는데 ㅋㅋㅋ
직원분도 연령대랑 성별이랑 결혼한지 오래되지 않았다 하니 핑크샌드로 추천해주셨다

레몬라벤더도 은은하니 향이 좋았다~
이건 내가 나중에 구매해야겠다 ㅋㅋㅋㅋ

마지막라스트 선물은 역시 집들이엔 휴지지!!
롤휴지 구매까지 완료!!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0507-1442-7015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77
매일 10:30 - 21:30

 

 

양키캔들 의정부민락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블로그리뷰 127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