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20년지기 내친구 생일🎂코스 데이트💜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20년지기 내친구 생일🎂코스 데이트💜

달콤고소 2022. 11. 3. 19:44
728x90


오늘은 친구의 지난 생일을 축하할겸 야외로 드라이브
오늘 맛집선정!
양주송추 계곡들이 함께하는 맛집중 “금강산”
얼마전 생방송 투데이가 취재도 해갔단다
사장님의 자부심과 주인 할머니 칭찬이 끊이지 않으셨다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장작에 불을 붙여 솥뚜껑을 달궈주시는 사장님 ㅋㅋㅋㅋㅋㅋ
추운날씨때문에 가운데에는 물이 끓고 있는 난로. ㅋㅋㅋㅋ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주문하고 나온 밑반찬들
얼른 끓어라~~~ 배가 고프다 ㅋㅋㅋ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밑반찬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끓고 있는걸 보니 더 배가 고프고 입맛을 쩝쩝🍴
닭이 토종닭인지 닭다리가 어마하게 크다!
닭과 감자가 익을동안 낙지와 버섯을 따로 큰 그릇에 담아주셔서 식사를 먼저했다
양념은 매콤칼칼이 심하지 않아 매운걸 잘 못먹는 나도 맛있는 양념맛이였다
다 먹고 후식으로 즐기라며 조그마한 고구마 3개도 호일에 싸 넣어주셨다^^

sns에 리뷰 올리면 음료도 주셔서 사이다도 겟!🥤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엄청난 불에 바글바글 끓는 닭볶음탕
국물이 많아보이는데 엄청난 온도로 끓다보니 국물이 점점 쫄아든다.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토종닭이라 살이 쫄깃
살이 쪽쪽 잘 떨어지면 좋겠는데..
나는 퍽퍽살파라 친구들이 닭다리,날개 하나씩 먹을 수 있었다
너희들이랑 치킨먹어야해 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밥까지 볶아 치즈까지 올려서 먹기

여기는 닭볶음탕 말고 삼겹살도 가능하다^^
가족들과 와서 닭볶음탕과 고기까지 즐기면 좋을것 같다


#양주#송추#장흥#맛집#솥뚜껑#닭도리탕#드라이브#계곡맛집#금강산#생방송투데이#방송방영#친절한사장님#자부심#장작#추운날씨#밑반찬#토종닭#쫄깃#닭다리#가슴살#퍽퍽살#날개어마어마한크기#감자#낙지#버섯#노루궁둥이#동충화초#매콤칼칼양념#후식#고구마#sns리뷰#음료서비스#사이다#치즈볶음밥#삼겹살#가족외식#

장흥송추 금강산 닭도리탕


금강산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420-17
0507-1396-6501
매일 10:00-22:00


장흥 금강산 : 네이버 통합검색

'장흥 금강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투옐로 카페 생일파티


배를 두둑히 채우고 예쁜 카페 투옐로 다시 방문
저번에 방문하여 블로그를 작성한곳
날씨가 쌀쌀해서 따끈한 방바닥에 앉고 싶어 결정했다
다행히 들어가는데 앉았던 분들이 나가셔서 방을 이용할 수 있었다

케이크 대신 준비한 마카롱케이크🎂
귀여운 마카롱들이 옹기종기
야무지게 초도 꽂아 생일분위기 내고 선물 증정식도ㅋ
케이크는 맛있지만 한번 먹고 냉장고에 들어가면 안꺼내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마카롱 케이크 괜찮은거 같다

무슨 행사나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 마카롱 케이크는 다시 따로 업로드 예정!

#예쁜카페#민락동#고산동#투옐로#블로그#추천#재방문#케이크#마카롱#생일파티#선물증정#상품권선물


투옐로

경기 의정부시 문충로 116 1층
0507-1394-9081
수-월 09:00-22:00 (화요일 정기휴무)

투옐로 : 네이버 통합검색

'투옐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