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아버님생신 가을만끽🤠고모리 나들이 🚗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아버님생신 가을만끽🤠고모리 나들이 🚗

달콤고소 2022. 11. 5. 23:05
728x90

주말 시아버님 생신이라 고모리쪽으로 가족식사마련🍖
맛있는 고기 냠냠하고 산책할겸 고모리 호수쪽 주차해두고 3대가 산책로 걷기👨‍👩‍👦‍👦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지만 호수와 단풍🍂든 나무들 그리고 호수에서 반짝거림까지 너무 예쁜 풍경

맛난 식사 후 호수뷰보면서 즐기고 싶어서 투썸 포천고모호수점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로를 따라 가다 분수나오는 호수공원 배경으로 남편 사진도 찍어주고
우리남편 얼굴 너무 작게 나왔쟈나~~~~~~~~힛😊
아들과 어머님 남편 도련님까지 가을🍁풍경으로 본의아니게 가족사진이네 ㅋㅋㅋㅋ

고모리 호수공원

역시 주말에 나들이 나온 사람들로 가득하다
운좋게도 1등석 자리 호수뷰🚤 소파를 차지!
투썸 키오스크에서 주문 가능하고, 따로 판매되는 병음료, 쿠키류, 케이크🍰류
케이크랑 음료, 그리고 아들이 먹을 아이스크림까지 주문완료

투썸플레이스 포천고모호수점

투썸 포천고모호수점은 앞에 호수가 다 했다!
따사로운 햇살에 호수가 반짝거린다. 🎇
포천고모호수점은 계단이 반층씩 되어 있어 공간을 더 많이 활용한것같다.
주말에 사람들이 많아서 꽤나 바빠보이는 모습이다.

투썸플레이스 포천고모호수점

아들이랑 오랜만에 셀카도 찍고, 아들은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신이나고, 나는 레몬셔벗에이드
에이드안에 들어간 레몬셔벗이 아주 상콤 너무 내스타일!!ㅋㅋ
상콤함으로 기분 더 업시키고 프리마켓 구경가기🎈

투썸플레이스 포천고모호수점


"투썸플레이스 포천고모호수점"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438
031-543-9420
매일 10:00-21:00

투썸플레이스 포천고모호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1 · 블로그리뷰 147

pcmap.place.naver.com










공원 앞 입구는 “사탕수수🍭”로 만든 캐릭터 솜사탕이 눈길을 끌고 아이들과 함께 줄을 선 사람들

아들도 역시나 솜사탕을 보고 눈이 반짝!
줄이 있으니 한바퀴 돌고 오자했더니… 아들.. 줄이 점점 길어진다며.. 시무룩해하며 눈을 떼지 못하심 후딱 한바퀴 돌기
여기는 주말에 한번씩 프리마켓을 진행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주말마다 하는건가??
도마 악세사리 가방 먹거리 잼 청 등등 구경재미가 있다


포천 고모호수공원

아빠의자에서 솜사탕 줄서기
줄이 꽤나 길다....
다 아이들 손님이겠지?ㅋㅋㅋㅋ

포천 고모호수공원 사탕수수 솜사탕


드디어 아들이 기다리던 솜사탕 기다리기
여기는 설탕이 아닌 100% 사탕수수로 만들었단다
사탕수수에는 비타민, 미네랄, 칼슘이 풍부하단다.
부모님들이 설탕이 아닌 사탕수수라는것에 지갑이 열리는것 같다.
단것을 조금은 덜 접하게 하고싶은 부모의 마음..


포천 고모호수공원 사탕수수 솜사탕

현금과 이체만 가능!너무 바쁘셔서 믿고 이체도 확인 안하신다고…ㅋㅋㅋㅋ
기본형은 3천원, 캐릭터는 5천원 그중 귀여운 토끼로 결정!
솜사탕 아저씨가 만들어주시는 토끼🐰를 엄청 열심히 구경한다.
눈한번 떼지 않고....

토끼 사탕수수 솜사탕

솜사탕을 보면 왜 아이가 된것처럼 동심으로 돌아가게 될까?
오늘은 귀욤귀욤한 토끼 솜사탕이라 그런가?
괜시리 나도 기분이 좋아지네~🧡

토끼 사탕수수 솜사탕에 신난아들

신이나서 처음에는 토끼 구경하느라 입도 못대고...ㅋㅋ
엄마빠 귀 하나씩 주면 안되냐니까.. 토끼가 망가질까 두려운 아들…
토끼🐰를 조금 더 즐길시간을 주기로 ㅋㅋㅋㅋ
찐웃음 또 선사!!

토끼 사탕수수 솜사탕에 신난아들

이제는 토끼 볼을 혀로 핥짝 ㅋㅋ
토끼…토끼 얼굴이…패이기 시작 ㅋㅋㅋㅋ
귀 하나는 엄마빠 나눠먹기💑

솜사탕을 사먹으면 아이들 침 닿으면 색이 엄청 진하게 올라오던데 이건 사탕수수라 그런가?
단맛도 살짝 덜하고 색소가 많이 드러나지 않는것 같다
주차장으로 향하는길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토끼솜사탕 보여주기(자랑하기)바쁜 아들 ㅋㅋㅋㅋ
오랜만에 뛰고 걷고 하더니 집에와서 그냥 잠들어버린아들은 저녁까지 패스하고 꿈나라로 가셨다는ㅋㅋㅋㅋ


#서울근교#주말#나들이#1등석#호수뷰#시아버님#생신#가족식사장소#고기#산책#고모리#호수#반짝거림#산책로#단풍구경#투썸플레이스#인생샷#가을풍경#가족사진#키오스크#주문가능#병음료#쿠키#케이크#아이스크림#아들과셀카#레몬셔벗에이드#상큼#프리마켓#고모호수공원#사탕수수#100%#비타민#미네랄#칼슘#풍부#캐릭터#솜사탕#나무도마#악세사리#가방#먹거리#당근잼#밀크잼#청귤청#현금#이체가능#기본형#캐릭터#토끼솜사탕#동심#기분좋다#찐웃음#사랑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