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동화 - 이게 정말 나일까? (베어브릭커스텀🐻-모모플5) 본문

육아하는 맘

동화 - 이게 정말 나일까? (베어브릭커스텀🐻-모모플5)

달콤고소 2022. 9. 19. 15:00
728x90

엄마가 더 관심 많았던 수업💙
주말인데 차타고 달려 오늘도 모모플 수업 참석하기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요~~~


오늘의 동화 "이게 정말 나일까?"

 

요시타케 신스케의 자신을 대신할 ‘가짜 나 만들기’를 통해 ‘나는 누구인지’ 돌아볼 수 있도록 안내한 그림책으로  자기가 누구인지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일은 어른들에게도 꽤나 어려운 일인데, 이 책을 통해 타인에게 자신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동화 이게 정말 나일까? 베어브릭커스텀 활동

 

동화속 주인공은 귀찮은 일을 대신할 역할로 로봇을 구입하는데... 과연 로봇이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을까?

가짜 나 만들기 대작전이라는 호기심 어린 이야기를 통해 내가 누구인지 생각해 보고 자존감의 중요성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나를 대신하는 로봇 표현을 베어브릭커스텀활동으로 나누며 나만의 색이 담긴 또 다른 나를 만들어보는 목표로 수업을 진행한다.

동화 이게 정말 나일까? 베어브릭커스텀 활동

 

커다란 베어브릭에 좋아하는색의 아크릴물감을 섞어 나만의 베어브릭을 만드는데 마블링 기법을 이용하여 하는

수업으로 여러가지 색을 이용하여 만들면 너무나 예쁠거 같아서 엄마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수업 


우리 아들을 대신하는 로봇? 넌 우리 아들을 대신할 수 없다!!ㅋㅋㅋ
막판에 파랑에 핑크가 덮여버려 아쉬움이남지만😥 너무 귀엽당 너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미술 수업대로 우리3가족도 미니미로 진열해두고 싶다. 

 

 

동화 이게 정말 나일까? 베어브릭커스텀 활동

 

 

 

 

 

 

 

 

 

 

 

 

 

 

 

 

오~ 제법 침착하게 합니다요? 진지모드인데?ㅋㅋㅋㅋ
아들이 좋아하는 파랑에 엄마가 좋아하는 핑크도 잊지 않고 넣어주기! 갬동😍
잘 마르면 이건 또 어디에 두어야 이쁘려나? 기대만땅💜

 

 

동화 이게 정말 나일까?  내가 좋아하는것 싫어하는것 적어보기

 

 

동화를 읽고 주인공이 본인의 정보를 알려주는 듯한 내용으로 좋아하는것싫어하는것 을 적어보는 활동 중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건?

싫어하는것 토마토, 버섯, 가지 음... 마쟈 너가 싫어하는것이네~
좋아하는것? 잉?? 갑자기... 갑자기...사자🦁?ㅋㅋㅋ
엄마...가 다시 기억하고 있을께 아들이 좋아하는건...사자 ㅋㅋㅋ

 

동화 이게 정말 나일까? 좋아하는것 싫어하는것

 

오늘도 재미난 수업 마무리~~~~🎈
선생님이 마무리 수업으로 주신 헬륭풍선하나에 신이 잔뜩 나셨다.ㅋㅋㅋ
행여 날아가버릴까봐 꽉 잡고 있다가 여기는 엄마 키 닿냐며 잡을 수 있다고 하니까 리본끈 놔버리기 ㅋㅋㅋㅋㅋ
풍선하나에 이렇게 신이날일??

#할만한놀이#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퍼포먼스#회원권#키즈 #클래스 #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창의력 #키즈체험 #이게정말나일까? #동화 #주인공 ##요시타케 신스케 #저자 #주니어 김영사 # 출판사 #모모플 #재미있는 #소그룹 #이색활동 #미술학원 #키즈카페 #퍼포먼스 #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아크릴 물감 #베어브릭커스텀 #가짜 #호기심 #자존감 #나의로봇 #좋아하는것 #사자 #망고 #스무디 #딸기 #수박 #석류 #귀신  #싫어하는것 #토마토 #가지 #버섯 #망고스무디 #헬륨풍선 

 

마무리는 망고스무디

 

집으로 출발하려는데 "엄마~ 우리 시원한 음료수 좀 먹고갈까?"
어...엄마는 ...아까..먹었는데...ㅋㅋㅋㅋㅋ
그래! 아들 음료수 하나 사준다~ 10개 찍은 쿠폰...엄마가 쓸려고 했는데....쿠폰 다 찍은거 아들에게 쓴다 !!!
"뭐먹을래?" 하니까 "망고스무디 먹을까?"ㅋㅋㅋㅋㅋ
그래 너가 좋아하는건 딸기, 망고, 수박석류, 이런 먹을거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모모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0507-1343-3548

평일 3:00 / 4:30 / 6시 (매주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11:30 / 14:00 / 15:30
4세 class 수 14:40 / 목 16:30 (정원3명)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 · 블로그리뷰 6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