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5세남아 레고놀이🏁 즐기는법 본문

육아하는 맘

5세남아 레고놀이🏁 즐기는법

달콤고소 2022. 9. 24. 10:00
728x90

 

아들의 오랜만에 레고놀이
아빠가 요즘 일이 바빠서….
아빠랑 노는게 즐거운 아들은 오늘도 아빠에게 놀자놀자놀자놀자!!!!!ㅋㅋㅋㅋㅋㅋ👨‍👦
놀자병에 걸리셨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어릴때부터 블럭놀이를 해줘서 그런건가…
아빠의 DNA때문인가…. 손으로 뭐 만들고 하는걸 좋아한다
그리고 아빠 또한 틀에 박힌 놀이가 아닌 자유롭게 상상하여 나만의 것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여 놀아주려 한다
남편의 놀아주는 방법 칭찬해❤️
엄만 남자아이 놀아주기 방법 어렵ㅠㅋㅋㅋㅋ

남편덕인지 어린이집 다닐때부터 선생님들께서도 만드는걸 너무 좋아하고 잘만드는편이라고 하셨다
집에 있는 와플 미니블럭으로도 한창 폴리, 퍼피구조대에 빠져있을때 색깔과 형태를 자주 보더니
그에 맞게 점점 발전하며 업그레이드 시켜 만들어내는 모습에 놀랐다는 ㅋㅋㅋㅋ

어린이집 다니던 시절 만들었던..작품
체이스의 출동애마 경찰차(파랑),  마샬의 출동애마 소방차(빨강) , 로키의 출동애마 (연두), 러블의 출동애마(노랑),
스카이의 출동애마(흰색) 
소방차의 사다리를 표현, 러블의 포크레인, 스카이의 헬리콥터 프로펠러🚁를 표현 
역시 굿! (어쩔수 없는 도치맘인가?ㅋㅋㅋㅋㅋ)

 

체이스 / 퍼피구조대 / 마샬 

 

로키 / 러블 / 스카이


오늘도 간만에 아빠와 짧고 굵게 레고놀이시간을 가졌는데 아빠에게 전에 했던 크루들 만들기 하자고 제안
잠자기전 소중한라 전시해야한다고 책상위 올려두고 취침 ㅋㅋㅋㅋ

짤뚱한것들이 오밀조밀 표정도 가지각색 귀엽네
저 커다란건 미술활동 모모플에서 했던 100층 로켓
생각해서 만드는데 블럭이 적어 100층을 못해 아쉬워했다는 ㅋㅋㅋㅋㅋㅋ
타임랩스 좀 찍어기록해둘껄...역시 아들은 아빠가 놀아줘야 짱👨‍👦

#작품 #체이스 #경찰차 #마샬 #소방차 #로키 #러블 #포크레인 #스카이 #헬리콥터 #프로펠러 # 크루만들기
#오밀조밀 #가지각색 #표정 #모모플 #100층로켓 # 타임랩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