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킨더마마 영어키즈카페 후기 본문

육아하는 맘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킨더마마 영어키즈카페 후기

달콤고소 2022. 9. 1. 16:17
728x90

킨더마마를 보낸지 어느덧 4회차
주중에 스케줄이 없는날 하원해서 바로 집앞 백화점으로 향한다
아이가 킨더마마를 가는날에는 아침에 신이나있다.

킨더마마 1회차 워크시트활동
킨더마마 1회차 레고활동

 

아들은 1시간씩 예약했고 놀이와 워크시트 활동도 하고 나온다.
워크시트를 하게 되면 노는 시간이 조금 짧을것 같아 1시간 반도 생각중이다

워크시트를 갈때마다 진행해주셨고 우리 아들 또한 싫은 내색없이 선생님의 말에 잘 따르는듯 싶다
워크시트는 총 3장정도 해올때가 많고 그날 어떤놀이를 했는지, 어떤 활동을 했는지 등 담당 선생님께서 하루평가처럼 코멘트를 영어로 달아주신다ㅋ

 

킨더마마 피드백

기다리는 시간동안에는 나만의 자유시간도 즐기면서 아이 활동사진도 중간에 보내주시기 때문에
오늘은 어떤 활동 놀이를 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 좋다.

워크시트는 빠지지 않고 매일 진행해주셨고, 선생님은 계속 바뀌었다.

아들은 몸으로 놀이하거나 레고놀이를 제일 좋아하는듯 싶다. 소꿉놀이도 재미있다고 했는데 사진에는 소꿉놀이를 하는 사진은 오지 않았다.

 

킨더마마 2차 레고활동
킨더마마 2차 워크시트활동

 

아이가 거기서는 영어로 말해야하는거 아니냐며 더울땐 뭐라고 얘기해야하는지..
화장실을 가고싶을땐 어떻게 말해야하는지..

이런 질문 또한 킨더마마에 다니면서 그 상황, 분위기를 인지하고 본인도 받아들이고,
영어를 실생활에서 더 사용해보려는 행동에 기특하기까지 했다.

 

킨더마마 3차 워크시트활동
킨더마마 3차 놀이활동

3세때부터 알파벳장난감을 통해 관심이 시작되었고 지금은 스스로 서점에서 알파벳쓰기책을 해보고싶다고
이야기를 해서 하루 정해진양을 해보도록 하고있다

그 덕인지 워크시트를 해오는거 보면 5세치곤 글자쓰는 힘도 있고 제법 잘 따라 쓰는듯 하다

 

킨더마마 4차활동 리딩북
킨더마마 4차활동 워크시트 

아들은 남자선생님과 노는게 조금 더 재미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남자아이고 하다보니 남자선생님과 더 성향적으로 잘 맞는거 같다.

개인적으로 아이활동에 대한 선생님의 의견 코멘트란에는
여자 선생님들이 내용도 더 길고 꼼꼼하게 봐주시는 느낌이다.
그리고 글씨체도 여자선생님들이 더 알아보기 편하다 ㅋㅋㅋㅋㅋ

#활동 #리딩북 # 알파벳 #소꿉놀이 #미끄럼틀 #슬라이드 # 사진 #하원후 #놀만한곳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