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동화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 앤서니 브라운(모모플3) 본문

육아하는 맘

동화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 앤서니 브라운(모모플3)

달콤고소 2022. 8. 30. 22:29
728x90

요정이 세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우리 아들은 과연 어떤 소원일 빌까?
조심스레 예측해보건데 헬로카봇 펜타스톰?이 갖고 싶다 하지않을까...싶다 ㅋㅋㅋㅋㅋ

 

동화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오늘은 동화를 듣고 각자의 소원을 종이에 표현해낸다.
우리아들 얼마나 맘이 급하고 열정을 다하고 싶었는지 양손모드 또 나왔다!!!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들의 소원은 경찰차를 원했다
경찰차...경찰차라.... 집에 경찰차가....큰거 작은거 두개나 있는걸요?
아하! 역시 내 생각대로 펜타스톰인듯하다.......

헬로카봇 시계로는 안되겠니?
얼마전에 산거같은데....시계....

 

동화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예쁜 스티커를 넓은 유리볼에 내마음대로 꾸미기
곰돌이도 있고, 새싹도 있고, 아들이 그려낸 경찰차도 있고, 무지개도 있다.

수업을 마치고 내려오는길에는 유리볼이 깨질까봐 걱정이 한가득
이 유리볼을 잘 말려야 한다고 했다며 선생님의 전달사항 또한 잘 기억하고 있었다.

 

유리잔 꾸미기활동

 

잘 말리고 유리볼에 과자도 담아먹고, 시리얼도 넣어먹고 본인이 만든 컵이라 애정이 가나보다.
역시 아이들은 아이들 손으로 직접 만들고 해보고 경험해야 소중함을 느끼는것 같다.

유치원 등원전 부은 얼굴로 우유에 시리얼먹기 ㅋㅋㅋㅋㅋㅋ

 

등원전 시리얼




#할만한놀이#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퍼포먼스#회원권#연계 #그림책 #놀이 #아이와 가볼만한곳 #키즈 #클래스 #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창의력 
#키즈체험 #주인공 #동화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 앤서니 브라운 #저자 #웅진주니어 #출판 #모모플  
#재미있는 #소그룹 #이색활동#미술학원 #키즈카페 #퍼포먼스 #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흥미유발 #관심끌기  #유리잔 #물전사그림 #소원 #행복 #재미있는 #소그룹
#모모플 #꾸미기 #경찰차 #펜타스톰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모모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0507-1343-3548

평일 3:00 / 4:30 / 6시 (매주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11:30 / 14:00 / 15:30
4세 class 수 14:40 / 목 16:30 (정원3명)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5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