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유아미술 - 동화 🍬알사탕🍭으로 내마음의 소리를 들어볼까? (모모플2) 본문

육아하는 맘

유아미술 - 동화 🍬알사탕🍭으로 내마음의 소리를 들어볼까? (모모플2)

달콤고소 2022. 8. 28. 17:15
728x90


사진만 봐도 벌써부터 눈이 😲띠용 띠용
아이들 눈이 반짝반짝할만한 미술활동
오늘의 동화는 알사탕이라는 동화로 달콤한 사탕을 입에 넣으면 나의 마음의 소리가 들린다나?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화
꽁꽁 감춰두었던 속마음을 마법의 알사탕을 먹고 이야기 해보기
우리 아들의 마음의 소리는 무엇일까? 엄마는 너무나 궁금

모모플 동화 알사탕 활동수업

 

여러가지 사탕들을 뽑기뽑듯 뽑아보기도 하고,
각양각색의 초콜릿과 스프링클을 이용하여 재료 탐색이 이루어졌나보다.

달콤한 유혹과 오색찬란 사탕들에 시선을 빼앗겨서 수업에 집중하는모습
각자 접시에 알록달록 사탕들을 담아내고, 오븐을 이용해 녹인듯 보인다.

 

모모플 동화 알사탕 활동수업



모모플 동화 알사탕 활동수업

 

안전을 위한 장갑도 착용한듯 보이고, 나만의 알사탕을 꾸며내느라 바쁜 아들
달콤한 유혹에 중간에 재료를 먹은것은 아닐런지...ㅋㅋㅋㅋㅋ
최애색인 파랑색으로 꾸미고, 엄마가 좋아하는 핑크도 넣어주었다고 했다.
이럴때 참 기특하고, 작은거에 감동받는 엄마😍

 

모모플 동화 알사탕 활동수업

 

이번에는 사탕을 포장할 수 있는 비닐에 나의 마음의 소리를 적어본다.
아들의 마음의 소리... 고민하는건가?
글자는 아직 모르는게 많아서 그림으로 그리고 선생님이 대체해서 써주셨다.
음, 여긴 재료들이랑 미술용품들도 예쁜듯 ㅋㅋㅋㅋ

 

모모플 동화 알사탕 활동수업

 

드디어 완성된 아이들의 작품
포장도 개별적으로 예쁘게 해주셨다.
완성작 사진찰칵 하나 남겨주시고, 오늘도 재미난 수업하느라 고생했어^^

 

 

달콤함이 입안에 들어가자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아들🧑
그리 신이나더이까?
하루에 하나만 먹기 지킬 수 있사옵니까? (아주 잘 지켜주었음 ㅋㅋㅋㅋㅋ)

 

나만의 알사탕 맛보기

 

오늘 수업에 만난 동갑내기 여자친구
둘이서 풍선하나에 너무 좋아하는 모습이 순수 그 자체구나
너희 둘 너무 이쁘다🎈 선생님이 사진을 너무 아름다운 느낌으로 찍어주신듯 ㅋㅋㅋㅋㅋ
아들의 신나하는 미소를 볼때면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나

저 풍선안에는 엄마그림과 함께 엄마사랑해라고 쓰인 쪽지도 있었다능❤️

 

예쁜 풍선에 신이나요



『오

우리 아들 마음 엿보기 시간 과연?
그나저나 오늘 날씨 너무 좋은거 아니니?
파~~~~란 하늘에 하얀 구름들 간만에 나들이에 날씨까지 좋아 기분이 Good🌞

알사탕 완성작

 

 

알록달록 알사탕 만들기


날씨도 좋고, 아들이 만든 알록달록 사탕마저 사랑스럽다.

창밖 아파트가 날씨가 좋아서 인지 "소풍가~~~🔅" 라고 이야기해주고,
햇님이 "그림그리자~~🖍" 우리 아들에게 그림 그리기 하자 권하고,
브라키오사우르스는 "이제 집에 갈래~"
밤에 나타나는 유령은 "빨리자~~~"라고 얘기한다고 ㅋㅋㅋㅋㅋ
속마음을 엄마에게도 가끔은 말해주렴 지금처럼🧡

#할만한놀이#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퍼포먼스#회원권#동화 #연계 #그림책 #놀이 #미술 #수업 #아이와 가볼만한곳 #키즈 #클래스 #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창의력 #상상력#키즈체험 #주인공 #동화 #모모플  #재미있는 #소그룹 #이색활동#미술학원 #키즈카페
#퍼포먼스 #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흥미유발 #관심끌기#키즈

#아동 #미술 #활동 #사탕 #알사탕 #백희나#저자 #출판 #책읽는 곰 #유령 #괴물 #햇님 #그림 #브라키오사우르스 #마음의소리 #동화#마음 #엿보기 #스프링클 #만들기 #소풍 #잘자

알록달록 알사탕 만들기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모모플"

0507-1343-3548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평일 3:00 / 4:30 / 6시 (매주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11:30 / 14:00 / 15:30 

4세 수 14:40 / 목 16:30 (정원3명)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5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