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이색키즈카페 알쏭달쏭🎈 아이들의 놀이터 꼭 가세요 본문

육아하는 맘

의정부 이색키즈카페 알쏭달쏭🎈 아이들의 놀이터 꼭 가세요

달콤고소 2022. 8. 22. 12:43
728x90

알쏭달쏭 키즈카페 도시꼬마농부수업
수업은 선생님께서 40분동안 진행해준다.
우선은 아이들이 대여하는 옷을 입고 차례로 흙이 가득한 방으로 들어간다.
공간이 넓지 않기 때문에 정원은 6명으로 정해져있다.
36개월 ~ 9세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도시꼬마농부수업

 

아이들에게 흙놀이용 삽, 갈고리를 나눠준다.
아이들이 흙을 밟아보고 흙을 만져보는중에 선생님께서는 흙속에 보물이 들어있다고 찾아보라고 한다.


아이들이 신나게 흙속을 탐색하다보니 곤충, 공룡들이 숨어져있고,
아이들이 찾을때 마다 선생님께서 호응해주며 이름도 알아본다.

 

도시꼬마농부수업

 

그리고 뽑기공이 있는데 이안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캔디, 젤리, 마이쮸 등 간식이 들어있다.
아이들이 찾은 간식은 각자의 배에 담아 가져갈 수 있다.
보물을 찾지 못해 시무룩한듯한 아들이 찾으니까 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도시꼬마농부수업

 

처음 만난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보물을 찾겠다고 앉아있는게 너무 귀여운거같다.
흙을 실컷 밟아가며 엉거주춤한 저 뒤태
너무 귀여브자나 ㅋㅋㅋㅋㅋㅋ

 

도시꼬마농부수업

 

 

도시꼬마농부수업

 

아이들이 열심히 찾았지만 못찾은건 선생님이 함께 찾아주신다.
대왕거미를 못찾아서 결국에 선생님이 출동하여 아이들과 함께 찾았다.

 

도시꼬마농부수업
도시꼬마농부수업

 

아이들은 간식도 찾고, 동물,곤충들을 찾는데 한동안 열중한다.
하지만 40분은 너무나 길다....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집중력이 떨어질때쯤 아이들을 동그랗게 모여 앉게하고 모양틀을 나눠준 후 모양틀 찍기로
또한번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해본다.
아이들의 집중력을 쭉~~~~끌고가기란 힘드니까 고생이 많으시네 ㅜㅜ

 

도시꼬마농부수업

 

그 이후에는 아이들과 두꺼비집을 만들어본다.
우리 아들은 손을 이용해 포크레인마냥 흙을 퍼나른다.
어릴때부터 흙, 돌, 모래놀이를 참 좋아했던 아들에게는 참 좋은 놀이라고 생각한다.

도시꼬마농부수업

 

도시꼬마농부 수업으로 40분이 지나면 선생님께서 아이들 몸에 흙을 털어내준다.
끝난 후에는 재정비겸 10분정도 쉬는시간을 갖는다.
그 10분동안 흙놀이방 정리정돈도 깨끗이 끝이났다.

 

 

흙놀이를 할때 입었던 옷은 버블 놀이들어가는 입구에 바구니가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다.

활동이 다 끝나고 대여한 수건도 사용하여 잘 넣어두면 되겠다. ㅋㅋㅋㅋ

 

도시꼬마농부수업


아들이 이날 찾은건 하리보젤리 두개 ㅋㅋㅋㅋㅋ
누나가 찾은 뽀로로 비타민이 갖고 싶었던 모양이다.
뽀로로가 갖고싶어 속상해하던 아들을 위해 수업이 끝나고 혹시 비타민 하나를 얻을 수 있을까 해서 여쭤보니
뽀로로비타민을 한웅큼 따로 챙겨주셨다.



 

 

 

 

10분정도 휴식시간을 보내고 드로잉&버블시간
휴식시간에 아이들 옷도 갈아입히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간식먹는 시간을 보내면 좋을것 같다.

 

아이들이 미술활동을 하는 공간이다.

벽면에 우주를 주제로 로켓과 행성 별 달등으로꾸며져 있고,  아이들 의자위에 물감과 붓이 세팅되어있다.

 

드로잉&버블



10분 휴식타임동안 음료도 좀 마시고, 기념사진도 한컷 찰칵!

 

드로잉&버블

 

 

 

드로잉&버블

 

아이들이 각자 앞에 있는 그림에 물감으로 예쁘게 꾸며본다.

아이들이 각자 열심히 색을 칠하고 난 뒤에는 선생님이 물감스프레이를 주시고,

스프레이물감을 가지고 벽면에 칙칙! 

스프레이 물감을 나눠주고 엄마아빠에게 출발~~!

엄마아빠들이 아이들 활동을 볼 수 있는 투명유리창을 향해 아이들이 돌진 신나게 스프레이를 뿌린다.

 

 

드로잉&버블

 

 

 

 

드로잉&버블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엄마에게 스프레이 뿌리는데 재미붙인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아이들이 칠하고 뿌려서 무지개색 오색찬란한 하게 변한 벽면을 이제는 청소해보자

선생님이 나눠준 유리닦이로 쓱쓱 싹싹!

집에서는 사실 쉽게 시도 할 수 없는 일인데 여기오니 그나마 마음이 편하다.

오구오구 아이들이 한 놀이를 아이들이 청소까지 하는셈 ㅋㅋㅋㅋ

 

 

 

드로잉&버블

 

 

다음은 거품놀이

천장 저 초록색에서 거대한 거품이 쏟아져 나온다!

아이들도 보자마자 대흥분!!! 지켜보는 엄마빠들도 환호성이 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게는 파리채가 나눠지고 파리채를 이용하여 거품놀이가 시작된다. ㅋㅋㅋㅋ

 

 

드로잉&버블
드로잉&버블

 

사실 집에서 해주고 싶어도 쉽사리 해줄 수 없는 놀이중 하나인데....

이렇게라도 거품을 비비고 밟고 문지르고 ㅋㅋㅋㅋㅋ

너 하고싶은거 다~~~~~하렴 ㅋㅋㅋㅋㅋㅋ

아이가 신나게 놀이하는걸 보다보니 나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드로잉&버블

 

중간중간 스스로 손닦기도 하고, 이번에는 선생님과 함께 물호수로 거품묻은 벽면 물뿌리기

저 물뿌리기가 뭐라고 저 하나에도 신이난 아이들이다 ㅋ

 

드로잉&버블

 

 

엄마가 자기한테 집중하고 관심가지니까 신난 아들 애교아닌애교 장난까지치며 온몸으로 놀기 ㅋㅋㅋㅋ

너에게 유익한 80분이 되었던것 같다.

돌아오는 길 간식으로 과자하나 드시더니 차안에서 기절 

안돼!! 빠른 육퇴하려고 간건데 벌써 자면 반칙이다!!! 너무 피곤했나벼 

 

드로잉&버블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 고생많으셨습니다~~~

저도 처음이라 신기해서 사진찍어주고, 구경하느라 나의 자유시간을 못누렸지만 너무 좋았다

다음에는 80분 온전히 나의 자유시간으로 누리리라 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데 소그룹 예약제로 진행되고, 월별 주제계획안으로 놀이가 지루하지만은 않을것 같다.

거품놀이나 물감놀이를 하고싶어 할때쯔음 한번씩 오면 좋을 것 같다.

나중에 또 오도록 할께요~^^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알쏭달쏭 키즈드로잉"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60 용현자이프라자 4층 403호

010-7919-7398

월-금 10:50 - 18:40 (휴게시간 : 14:10-15:10)

   09:40 - 19:10 (휴게시간 : 13:00-14:00)

 

 

 

알쏭달쏭키즈드로잉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 · 블로그리뷰 11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