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영어키즈카페 의정부점 (킨더마마) 꼭 체험해보세요! 본문

육아하는 맘

영어키즈카페 의정부점 (킨더마마) 꼭 체험해보세요!

달콤고소 2022. 8. 21. 17:37
728x90

5세 아들을 둔 엄마.

5세가 되고부터 아이의 교육에 관해 점점 더 고민이 많아진다.

어떻게 해야 잘하는걸까?

어떤걸 시켜주면 아이교육적으로 좋은걸까?

깊은 고뇌에 빠졌을때  킨더마마라는 곳을 알게되었다.

 

킨더마마 의정부점

 

 

30분 무료체험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발빠르게 예약!

킨더마마는 22개 지점으로 각 지점마다 무료체험서비스(30분)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체험서비스와 상담을 받고 왔다. 

 

 

한쪽에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아이들이 탐색 할 수 있는 영어책, 교구등이 진열되어 있다. 

킨더마마는 제한된 인원만 멤버십으로 등록하여 운영되는 국제놀이학교 브랜드라고 한다.

쉽게 말해 영어키즈카페라고 소개를 하셨다.

 

 

킨더마마 의정부점

 

 

킨더마마는 학원같은 느낌이 아니고, 외국인 선생님과 놀이를 하며 영어를 가까이 친숙한 느낌이 들도록 노출시켜줄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 생각한다.

아이가 외국인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놀이를 하며 lisening에 초첨을 맞추는 거라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아들이 3세때부터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해 준 알파벳 장난감 (나중에 예전거 포스팅 다시 해야겠군) 덕분에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이 친숙하게 다가갔던거 같다.노래를 부를때도 혀를 엄청 굴리며 부르는데 남편도 발음은 좋은거 같다고 이야기함 ㅋㅋㅋㅋ

 

 

5세 유치원에 들어가면서부터는 주파닉스 활동을 통해 영어노래도 제법 잘 따라 부르고 알파벳대소문자 구별과 알파벳 이름은 기본으로 숙지를 하면서 영어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는 지금이 바로 기회인것 같다는 생각에 킨더마마에 더 관심이 갔던것 같다.

 

 

킨더마마 안내

 

킨더마마는 6가지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고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체, 언어, 정서적 발달을 돕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 소수 전문영어 강사들이 함께하는 회화와 북리딩

- 어린이 요가 필라테스

- 본사제공 워크시트와 크래프트키트 제공

- 스토리텔링을 토대로 개인별 가베키트로 다양하고 창의적 수업진행

- 영어&댄스놀이

- 개별 맞춤형 튜터링 서비스

 

 

워크시트의 경우 아이가 원치않으면 다른 놀이로 유도해서 논다고 한다.
아이들의 성향상 저 6가지 수업을 다 할 수 없는경우도 있겠지만 ㅋㅋㅋ

그리고 최대한 아이들에게 외국인 선생님이 질문, 대화를 많이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한다. 

그렇지! 저만큼의 금액을 지불하니 그냥 키즈카페가 되어서는 안되니까 ㅋㅋㅋ

 

 

 

무료체험이여도 아이 활동사진/워크시트지를 보내주신다.

아들은 사실 외국인과 이렇게 가까이 본적이 없어서 낯설어하고 수업을 하기 싫어하면 어쩌나 했는데...

처음에는 약간 낯설어하면 한국선생님께서 옆에서 도움을 주시기도 한다.

 

킨더마마 활동놀이

 

짧디짧은 30분의 무료체험시간이 끝나고 선생님이 짧게 평을 남겨주셨다.

미술활동시간에 활동을 하며 기본 색깔에 이름을 영어로 말할 수 있었고, 숫자도 10까지는 영어로 제법 말했다고 한다.

숫자 영어는 아들이 좋아하는 만화프로그램에서 한번씩 나오면서 따라하면서 익숙해진것 같다.

색깔은 한번씩 영어로 말해줄때도 있고 유투브를 통해 본적도 있다.

 

엄마로써 언제 어떤방식으로 노출을 얼만큼 시켜줘야 적당한건지 고민이 많을 때가 있다.

가능하면 즐겁고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을 원츄 

 

처음 가자고 했을 땐 역시나 또 시큰둥한듯한 반응이더니 나와서는

"엄마 나 킨더마마 또 가고싶은데~" "나 킨더마마 갈 수 있어요?" 하던 아들 

남편도 아들 교육중 영어관련해서는 적극적인편이라 남편이 먼저 더 리스닝!!리스닝!!!이 중요하다며 ㅋㅋㅋㅋ

킨더마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의 영어실력에 기대를 하는게 아닌 귀를 트이게 해주기 위한 시도로는 좋을 것 같다.

 

 

 

<멤버십>

Yellow 226만원 →  206만원(3개월/60시간)

Green 386만원  321만원(6개월/120시간)

Purple 658만원  528만원(12개월 240시간)

Black 1188만원  939만원(24개월/480시간)

 

 

8월 프로모션으로 할인행사중이며 정해진 개월수 안에 정해진 시간을 소진하는 방식이다.

멤버십 가입하면 아이디 제공과 예약이 가능한데 예약창에서 시간을 정할 수 있다. 
최소 1시간~3시간까지 가능.

 

멤버십은 지점별로 호환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싶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가장규모큼)
롯데백화점 일산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조선호텔 그랜드조선 부산점
조선호텔 파라스파라 서울점
AK플라자 분당점
AK플라자 광명점
갤러리아포레점(서울숲)
파르나스 호텔 제주(7월 오픈 예정)
한화 플라자 C.C용인(7월 오픈 예정)

 

우리는 기간을 3개월이 아닌 6개월까지 연장하여 소진할 수 있게 해주셨다.

그럼 한시간에 3만원꼴 / 한달에 30만원꼴 

학원보다 조금 더 투자하는 느낌이지만 자연스러운 영어와의 만남을 기대하며 기꺼이 투자해본다!

나에게 자유시간도 올것이고 ㅋㅋㅋㅋㅋ

 

킨더마마 무료체험을 마치고 백화점에서 놀다가기

찐득이 뽑기도 하고 아빠랑 물총게임도 하고 오~~ 실력이 꽤 늘었어 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언제 영어키즈카페 언제가냐며 ㅋㅋㅋ 바로 예약을 했다 ㅋㅋ

 

후기 수업을 추후에 또 올려야지 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