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유아미술놀이🎨 호랑이 생일날이렷다 (모모플) 본문

육아하는 맘

유아미술놀이🎨 호랑이 생일날이렷다 (모모플)

달콤고소 2022. 11. 23. 18:45
728x90

오랜만에 방문한 모모플

오늘의 책 강혜숙 작가의 "호랑이🐅 생일날이렷다"

 

오늘 클레이 활동은 어떨까?

 

호랑이 생일이렷다 - 강혜숙/비누클레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호랑이 그림책으로 옛 이야기속 호랑이 아홉마리가 형제로 재탄생된 이야기 

독특하고 아름다운 매력과 재미를 보여주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클레이로 오늘의 주인공 호랑이🐯 만들기

 

어라? 

그런데 호랑이가 보글보글 거품이 나는 비누🧼가 된다고?

오늘도 기대되는 미술활동 해볼까?

 

호랑이 생일이렷다 - 강혜숙 /비누클레이

 

동화책에 나오는 호랑이 먼저 스케치🎨 매직으로 알록달록

귀여운 호랑이 스케치를 마치고나서 클레이로 조물조물

호랑이 얼굴을 노랑✨으로 선택!
까망 클레이로 호랑이 무늬 표현하기 시작

 

 

아홉마리 호랑이중 어떤 호랑이를 선택했을까?

오랜만에 점토놀이로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호랑이의 생김새를 더 자세히 탐색하며 관찰력도 기르고, 

열심히 관찰하고 난 뒤 호랑이 그림과 같이 꾸미기 위해 집중력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호랑이 생일이렷다 - 강혜숙/비누클레이

 

내가 꾸민 호랑이랑 비슷한가?ㅋㅋㅋㅋ

선생님이 준비한 비누클레이 케이스 🌼
아들이 좋아하는 예쁜 파란꽃 비즈도 예쁘게 달아주셨네^^
역시 모모플 선생님은 세심해~*

 

 

호랑이비누 클레이

 

귀여운 호랑이 비누 오픈식

예쁘게 해준 포장🎁을 풀러보쟈~

 

클레이비누 뒷면에는 아들이 그린 호랑이 밑그림도 들어있네

 

호랑이비누 클레이

 

아들 왈 

"엄마, 이게 비누라고?? 이게 진짜 거품이 날까?"

 

손에 물을 묻히고, 호랑이를 손바닥위에 올려놓고 문질러보더니

꺄악!!!! 진짜 거품이 나자나?ㅋㅋㅋㅋ

이제 아이깨끗해말고 호랑이비누만 쓸거라며 고이 비누케이스 위에 올려두기 ㅋㅋㅋㅋㅋㅋ

 

 

호랑이비누 손닦기

 

#키즈 #아이와 가볼만한곳#할만한놀이#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회원권#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퍼포먼스#클래스 #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창의력 #상상력#키즈체험 #주인공 #동화#재미난#책이름#호랑이생일날이렷다#퀄리티#저자#강혜숙#출판사#우리학교#모모플  #재미있는 #추천#미술작품#소그룹 #이색활동#미술학원 #키즈카페#회원권#퍼포먼스#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흥미유발 #관심끌기#클레이놀이#점토놀이#스케치#매직 #조물조물#비누만들이#미술기법#동화관련#동화책#호랑이#알록달록#귀여운#노랑#까망#호랑이무늬#투명케이스#파란꽃#소근육#관찰력#집중력#발달#선물오픈식#개봉식#포장#밑그림#거품#보글보글#아이깨끗해#대체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모모플"

0507-1343-3548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평일 3:00 / 4:30 / 6시 (매주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11:30 / 14:00 / 15:30 

4세 수 14:40 / 목 16:30 (정원3명)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 · 블로그리뷰 7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