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골디호크(모모플9) 본문

육아하는 맘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골디호크(모모플9)

달콤고소 2022. 10. 26. 21:08
728x90

 

오늘은 스페셜주간!!
할로윈데이를 맞아 준비된 책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모모플 방문하자 우와~ 오렌지 / 블랙으로 꾸며진 할로윈느낌
버블 풍선들과 주렁달린 호박들 

예쁜 포토존도 꾸며져 있고, 예쁜 소품으로 거미와 박쥐 머리띠까지!

오늘은 들어가면서부터 더욱이 설레이는 수업!

모모플을 지키는 공룡들도 할로윈데이맞이 모자와 가면을 쓴게 너무 귀엽다는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할로윈데이

 

오늘도 동화책을 살피고 할로윈데이를 대표하는것중 하나인 호박까지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나보다. 

동화책 안에는 박쥐들이 가득가득!!
이 동화책도 구매해줄께!! 엄마랑 같이 읽어보쟈!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호박 탐색하기

 

오늘의 책은 오싹 두근 를 즐길 수 있게 다가가는것

스코틀랜드의 민요를 토대로 만든 이야기책 <곰사냥을 떠나자> 패러디해서 만든책으로 의성어와 의태어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고 핼러윈 아이싱쿠키를 만드는 시간을 가져요.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도넛 꾸미기

 

너무 귀엽기도 오싹하기도 한 젤리의 입, 초콜릿, 눈알, 초코볼, 스프링클 ,쿠키,마시멜로 등등 준비되어 있다. 

마시멜로에 녹인🍫초콜릿을 묻히고, 젤리로 꾸며된 외눈박이 유령
핑크초콜릿에 볼이 빨간 유령의 무서운 이빨젤리 뜨악!!!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쿠키만들기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쿠키 꾸미기

 

ㅋㅋㅋ근데 박쥐머리띠 계속 하고 만들었네?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ㅋㅋㅋㅋ 
마시멜로 유령이 잘 만들어졌나 확인하는중?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귀여운 유령들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완성된 쿠키세트

 

역시 디테일 짱 모모플!
박스에 할로윈 스티커도 붙이고, 비닐안에 할로윈택까지!!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완성된 도넛세트

 

ㅋㅋㅋㅋ 이건 무서운 유령이 아니라 귀여운 유령🧛‍♂️이네 ㅋㅋㅋ
도넛🍩에 달콤한 초콜릿에 새콤한 캔디🍭에 초콜릿에 ㅋㅋㅋㅋ
오레오쿠키와 후렌치파이 쿠키 
후렌치파이 쿠키는 메롱하는거 같네 ㅋㅋㅋ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완성된 쿠키세트

 

처음과 끝을 포토존에서!!
오늘도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아이와 가볼만한곳#할만한놀이#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퍼포먼스#클래스 #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창의력 #상상력#키즈체험 #주인공 #동화  #책이름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저자 #골디호크#사파리#출판사 #모모플  #재미있는 #소그룹 #이색활동#미술학원
#키즈카페#퍼포먼스 #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흥미유발 #관심끌기#스페셜#주간#할로윈데이#할로윈#동화책#버블풍선#호박등#포토존#소품#거미#박쥐#머리띠#공룡#가면#호박#책#구매각#오싹#두근#스코틀랜드#민요#곰사냥을떠나자#패러디#의성어#의태어#아이싱쿠키#젤리#눈알#초콜릿#초코볼#스프링클#쿠키#마시멜로#외눈박이#유령#핑크#초콜릿#볼빨간#이빨#스티커#택#오레오쿠키#후렌치파이

 

 

오싹오싹 두근두근 호박등불을 찾아라 - 할로윈데이 기념컷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모모플"

0507-1343-3548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평일 3:00 / 4:30 / 6시 (매주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11:30 / 14:00 / 15:30 

4세 수 14:40 / 목 16:30 (정원3명)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블로그리뷰 6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