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첫영화 -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본문

육아하는 맘

첫영화 -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달콤고소 2022. 10. 18. 17:59
728x90

 

지난 주말 아들의 첫 영화관 방문기ㅋㅋㅋㅋ
그동안 영화관에는 데려가지 않았었는데..
유치원에서 영화관처럼 꾸며놓고 행사를 통해 간접적 영화체험을 한 아들은 이제 짭짤~~한 팝콘맛도 즐길줄 알고 더군다나 최애 헬로카봇이 영화로 나와 이번에 첫 영화관 체험을 해봤다🎞

헬로카봇 - 수상한마술달의비밀



엄마도 괜히 걱정이 많아서 그동안 안해주다 아이가 좋아할걸 생각하니 어찌나 설레던지
한 3일을 기다리길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등등에게 자기 영화방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떠있었다

 

헬로카봇 - 수상한마술달의비밀


영화관 들어가기전 짤짤 고소한맛 팝콘과
아빠가 좋아하는 치즈맛팝콘 두개를 사들고 영화관에 착석!!
어두운거랑 큰 소리에 예민한편인데…
제법 커서인건지.. 헬로카봇에 대한 기대감에 안들리는건지 잘 적응하는듯 보였다ㅋㅋㅋㅋ


광고시간동안 팝콘은 점점 줄어들고..
“언제하지? 언제하지? 빨리하면 좋겠다”를 무한반복🎩
상영이 시작되니 신남을 주체못하고 들떠 목소리가 제법 커진다

헬로카봇 - 수상한마술달의비밀


공공장소 에티켓을 다시한번 일러주고 영화감상
팝콘을 아주 야무지고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게 오물오물하며 영화를 보는데 눈을 한시도 떼지 않는다 ㅋㅋ
영화보며 찐웃음이 어찌나 많이 나오던지ㅋㅋㅋ
그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남편과 나는 양쪽에서 아들구경 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어느새 양손이 양쪽 팝콘에 하나씩 들어가 두손은 입으로ㅋㅋㅋ
너의 먹성은 진짜 ㅋㅋ 아이스티도 다먹고🎈

 

헬로카봇 - 수상한마술달의비밀


한시가 넘게 투정하나 없이 화장실간단 소리도 없이
초집중해서 본 영화는 아이가 너무나 만족한듯 보였다
이렇게 좋아하는데.. 엄마가 문화생활 늦게 시켜줘서 미안 나중에도 재미난거 또 보러오자~^^

흰바지는 치즈가루로 군데군데 누렁이가 되었지만ㅋ
기분좋은 주말 나들이였다ㅋ🧡

 

#주말#나들이#유치원#행사#간접영화#체험#팝콘#최애#헬로카봇#설레임#동네방네#자랑#공공장소#에티켓#오물오물#사랑스러움#찐웃음#아들구경#먹성#아이스티#문화생활#대성공#치즈가루#주말#나들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