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캠핑🚙에 딱 어울리는 감성 아크릴 무드등🎇 본문

육아하는 맘

캠핑🚙에 딱 어울리는 감성 아크릴 무드등🎇

달콤고소 2022. 11. 2. 21:35
728x90

오늘도 모모플!
오늘의 도서는❓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 윤여림/안녕달"

오늘은 어떤 재미난 내용일까?

 

오늘의 도서 -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우리 아이들에게 "엄마👩"는 어떤 존재일까?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이자 든든한 버팀목일것이다.

 

엄마 또한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이🧒를 위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고,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마음일 것이다. 

책을 통해 엄마의 사랑을 느껴볼 수 있는 동화책이다.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 윤여림/안녕달

 

역시나 예쁘게 샘플용지를 만들어 주신 모모플 선생님^^
아들의 밑그림 우리 가족 ㅋㅋㅋㅋ
예전보다 훨씬 좋아지긴 했지만...ㅋㅋㅋㅋ 언제까지 엄마는 머리가 없을까❓ㅋㅋㅋㅋ
아빠는 강해서 손도 엄청 크다고 ㅋㅋㅋ
엄마는 날씬이에 키도 크게 그려줬네 고마웡💛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 윤여림/안녕달

 

아들이 그린 그림이 더 의미있고 좋은뎅...
샘플로 배치해주신 가족그림으로 하고싶다고 했다는 아들👑
오늘의 활동에 중요한 철필!!

고사리같은 손으로 밑그림을 따라 잘 그려나가고 아빠👨엄마👩본인👦 이름까지 야무지게 써주셨다. 

곡선이 잘 안되서 조금 힘들어했다고 했지만 그덕에 너무나 멋진 아크릴 무드등이 만들어졌다.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 윤여림/안녕달

 

철필로 밑그림 다 그리고 나서는 아크릴위에 꾸미기 시간 
엄마아빠본인 이름부분도 예쁘게 동그라미 그려 꾸며주고 철필로 그린 그림 잘 그려졌나 확인하는건가?ㅋ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 윤여림/안녕달

 

그림이 완성!
이제는 등을 한번 켜볼까❓

오모모모모모❗ 너무 이뿌쟈나~~~~~
아들 방에는 토끼조명있으니.... 어디에 두면 좋을까??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 윤여림/안녕달

 

예쁜 아크릴 무드등 완성하고 사랑의 하트 뿅뿅 날리는 아들 
엄마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드등과 함께 너무나 사랑스럽다💜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 - 윤여림/안녕달

 

퇴근한 아빠에게도 불 끄고 쨔잔
보여주니 아빠도 우와~! 환호성이 터져나오고 너무 예쁘다는 아빠의 칭찬💙

생각해보니 다음주에 가는 캠핑🏕에서 쓰면 너무 좋겠다. 
분위기도 완벽하고 너무 감성적인 분위기에 예쁠거 같아 너무 기대되는 마음
콩닥콩닥🧡

 

#아이와 가볼만한곳#할만한놀이#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퍼포먼스#클래스#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창의력 #상상력#키즈체험 #주인공 #동화  #책이름 #우리는 언제나 다시만나#저자 #윤여림#안녕달#출판사#위즈덤하우스 #모모플  #재미있는 #소그룹 #이색활동#미술학원 #키즈카페#퍼포먼스 #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흥미유발 #관심끌기#아크릴#철필#매직#오늘의도서#아이들#엄마#존재#세상#따뜻#든든함#버팀목#하나뿐인#무엇이든#무한한사랑#동화책#샘플용지#모모플#선생님#밑그림#아빠는 강하다#엄마는날씬해#아들은귀여워#오늘도 고마워#의미있는그림#샘플#철필#고사리같은손#가족#곡선#지침#아크릴무드등#토끼조명#기절#사랑스러워#퇴근한 아빠#쨔잔#환호성#칭천#캠핑#분위기#완벽#감성적#콩닥콩닥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모모플"

0507-1343-3548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평일 3:00 / 4:30 / 6시 (매주월요일 휴무)

주말 10:00 / 11:30 / 14:00 / 15:30 

4세 수 14:40 / 목 16:30 (정원3명)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블로그리뷰 6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