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신나는 크리스마스 겨울 보내는 방법 (리틀웨일🎄) 본문

육아하는 맘

신나는 크리스마스 겨울 보내는 방법 (리틀웨일🎄)

달콤고소 2022. 12. 12. 16:17
728x90

오늘은 모모플에서 하는 겨울 행사로 양주에 위치한 “리틀웨일“ 방문해보았어요~*
할로윈때도 했었는데.. 이번에 참여하게 되어 엄청 기대감이 뿜뿜^^

유치원에서 이른 픽업을 해서 양주로 이동!!

 

고읍 ic에서 나오자마자 얼마안되 도착한곳.
이런곳에 키즈파티룸이?라고 생각했는데 상가를 이용하는 분들이 여유롭게 쓸수 있도록 주차공간도 넓고, 

의정부에서도 20~30분 정도 걸려서 아이들과 오기에 너무 좋은곳 같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리틀웨일은  키즈풀파티룸으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아는분들은 많이 아시는....

공간에 들어가보니  깔끔하고 공간들을 알차게 잘 꾸며놓으신것 같아요.

 

메인 거실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 풍선아트🎈와 반짝이는 트리🎄

한쪽에는 엄마들이 쉴 수 있도록 푹신한 소파도 있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수영장👙,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튜브와 물총 등등도 잘 갖춰져있다.

아이들에게는 당장이라도 물에 들어가고싶게 만드는 공간이 아닐까 싶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물놀이 후 아이들이 씻을 수 있는 공간과 머리를 말리고, 수영복도 건조할 수 있는 룸도 준비되어 있다. 

아니 샤워실이 이렇게 이쁠일??

타일도 예쁘고 샤워기도 내가 바꾸고 싶어 봐두었던 샤워기 ㅜㅜ

 

샤워실도 아기자기 왜이리 이쁜 목욕탕 느낌으로 꾸며놓으신건지....

우리집도 이렇게 해놓으면 너무 이쁠듯

기본템으로 수건, 샴푸, 샤워젤, 샤워볼, 드라이기 등등 잘 준비되어있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우리 아들 들어서자마자 장난감 탐색전. 
예전에 좋아하던 아이스크림카트 놀이를 발견하더니 아이스크림🍦카트에서 떠나질 않음 ㅋㅋㅋ

한쪽에는 트럼팰린이 있고, 한쪽에는 주방도 있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쿠킹클래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동화책도 준비되어 있고, 정원6명이 클래스를 진행하기엔  적당한 사이즈의 공간이였던것 같다.

1부는 그림책 쿠킹클래스 수업(분리수업)으로 진행된다.

그림책 "메리크리스마스늑대아저씨!" 를 읽고 "콘트리"만들기 수업이다.

 

아이스크림 밑 콘을 거꾸로 만들어 트리🎄모양으로 꾸며내는 수업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앉아 선생님이 읽어 주시는 동화를 듣는데 초집중이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쿠킹클래스

 

동화책 수업을 끝으로 트리만들기 수업시작!!!
아이스크림콘에는 초록색 초콜릿으로 트리느낌을 내주고, 여러가지 초코, 쿠키들을 이용해서 트리꾸미기가 한창이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쿠킹클래스

 

당일을 엄청 기다리던 아들인데....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던 아들이 그래도 트리만들기를 하면서 초콜릿 냠냠에 컨디션이 좀 나아졌다.

동생들은 사진촬영후 물놀이 준비하러 갔는데 계속 맛보기중인 아들....🤣맙소사 ㅋㅋㅋㅋㅋㅋ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쿠킹클래스

 

아들... 초콜릿 먹었을때처럼 웃으면 안되나요?

촬영할때는 왜 억지웃음이 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든 트리 콘트리 완성!!!!

돌아오는길에 먹고싶었는데.... 차안에서 먹지 못하고 집에와서 콘트리 맛보면서 신난 아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쿠킹클래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수영장

 

2부는 신나는 물놀이🤿

수영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튜브는 물론, 암튜브, 보행기튜브 왠만한 용품은 다 구비되어있다. 

한쪽에는 투명 통유리창이라 걸어다니는 아이들의 다리가 너무 귀여웠다. 

튜브는 이제 하지 않고, 물속에서도 혼자 걸어다닐 수 있다며 잘 걸어다니는 아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수영장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수영장

 

 

물총놀이에 신이난 아들은 동생들을 피해 외벽에 물총을 쏘느라 바쁘다. 

리틀웨일에서 만난 친절한 형이 태워준 넓은 뗏목 위에 동생과 함께 태워서 놀이를 해줬다.

 

양주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수영장

 

컨디션 난조로 트럼팰린 엄청좋아하는 아들인데...텐션이 평소보다 많이 떨어졌네....

그래도 리틀웨일이 마음에 들었는지 컨디션이 좋지 않은데도 떠나기 싫어 시간을 다 채우고 가고싶다고...

다음에 컨디션이 좋을 때 다시한번 방문해야겠군

 

#모모플#겨울행사##크리스마스트리#파티#할로윈#파티룸#키즈풀장#깔끔#인테리어#샤워실#풍선아트#수영장#튜브#암튜브#물총#물놀이용품#메리크리스마스#트리만들기#메리크리스마스 늑대아저씨#콘트리#사진촬영#물놀이준비#아이스크림콘#컨디션난조#겨울방학#방문한할곳#정원6명#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리틀웨일"

경기 양주시 청담로 27 준프라자 1층

매일 09:30 - 21:30

오전 10:00-14:00타임 / 16:00- 20:00타임

 

리틀웨일 키즈풀파티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3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