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양주옥정 가볼만한곳 - 연중무휴 24시 사우나🚿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양주옥정 가볼만한곳 - 연중무휴 24시 사우나🚿

달콤고소 2022. 12. 10. 13:52
728x90


주말 아침 남편이 내가 평소보다 일찍일어나니
생각하더니.. ”가까운 사우나나 다녀올까?“했다

요 근래 남편도 몸이 찌뿌둥하고 나도 몸이 결리고 했는데
남편의 찜질방소리에 일찍이라 귀찮은듯 하면서도 가고 싶어 부랴부랴 준비했다

의정부에서 가까운 양주쪽으로 찾아보니 연중무휴 양주옥정 사우나를 찾았고 들어서자
어휴.. 사람들이 대체 어디를 왔길래…
주차 4시간 무료인데.. 주차장 자체를 들어갈 수 없어 돌고돌다 양주 도서관 옆 양주스포츠센터에 주차를 하게됨
이곳은 1시간은 무료 이후는 10분에 200원

 


오늘 방문한 찜질방은 "양주옥정 스파 24시 사우나"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찜질방 입구가 보인다.
요금은 주간/야간에 따라 다르며 찜질복은 1천원 추가이다.
이곳은 회원권도 구매 가능하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매표소 앞에 여탕, 남탕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키를 받아 신발 먼저 정리한다.
입구에는 마사지와 헬스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시설

 

위층에 있는 찜질방에는 놀이방시설과 개인동굴방이 있다.
아들은 동굴을 보더니 이글루 같다며 신기한듯 들어가본다.
동굴방앞에 매트로 가려져 있어...뭐지?했더니....
안에서 주무시는 분들이 오호! ㅋㅋㅋㅋ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놀이공간에 있는 뽑기....
종류도 정말 다양함.... 아이들이 보고 과연...이 유혹을 넘길 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 옆에는 다른 뽑기기계들과 게임기도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우리아들이 제일 오래 머무른 공간이 되었다는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놀이방

 

한쪽에는 원적외선 침대효능과 함께 뭔가 했더니 딱 허리정도 사이즈에 온열판이 있어 허리찜질에 너무 좋았다.
계속 누워있으면 뜨거워진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차가운것도 너무 뜨거운것도 못견디는 ㅜㅜ
이곳에 누워 찜질겸 숙면을 취하는 분들도 많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원적외선침대


드디어! 핵심!!!
가마 찜질방 총 3군데로 되어있으며 온도차이가 있다.
66도 / 83도 / 100도 이렇게 구분되어져 있고
입구는 한곳인데 안에는 이어져 있어 본인에게 알맞는 온도에서 찜질을 하면 좋을듯 싶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찜질방

 

찜질도 주의사항을 잘 지켜내면서 하기!!!!
뭐든 너무 과하면 위험하니 적당하게! 건강하게 즐깁시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우선 배도 채울겸 식혜 맥반석 그리고 컵라면을 먹었다
식당이 따로 있으면 좋겠다...싶었는데 현재는 따로 하지 않는듯 싶다
매점에서 간단하게 컵라면이랑 주전부리를 먹을 수 있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아들에게 찜질을 하러간다고 알려주고 우리의 위치만 알려주었다.
이제 컸다고 스스로 잘 논다^^

놀이방에서 그날 만난 또래들과 어울려 잘 지낸 아들.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테마방


남편과 나는 오랜만에 가마속으로 들어가 뜨끈하게 찜질시작
남편은 들어간지 얼마되지않아 땀구멍이 열려 땀이 줄줄
나는… 왜 안나지?ㅋㅋㅋㅋㅋ

소금방에는 바닥에 핑크 돌들이 자갈자갈 깔려있고, 들어가니 후끈후끈하다.

더위를 식혀준 산림욕방과 아이스방도 있다. 

아이스방에 들어가 만져보더니 너무너무 춥다며 자기가 꽁꽁핑이 된거같다고....ㅋㅋㅋ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아이스방


땀한번 빼고 뻐근함을 달래려 둘다 3천원짜리 안마를 시작 ㅋㅋㅋㅋ

근데 너무 엉덩이 위주인것 같아 아쉽긴했지만 몸이 풀리는것 같았다
아침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여기저기서 매트를 이불삼아 주무시는 분들이 많았다 ㅋㅋㅋ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찜질방에는 맥반석과 식혜지
아빠 머리를 빌려 맥반석깨기 / 달달한 식혜는 두개중 하나 독식하는 아들....
너의 식탐을 어쩔 ㅋㅋㅋㅋ 많이 묵으라 ㅋㅋㅋㅋ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간식

 

매점을 몇번을 왔다갔다 하는건지.....
복숭아맛 아이스와 구슬아이스크림 그리고 과자 ㅋㅋㅋㅋㅋㅋ
양머리 수건도 해주고, 귀여운 아들
찜질복 입은게 왜 귀여운거지?ㅋㅋㅋㅋㅋㅋㅋ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전반적으로 시설을 깨끗하게 관리하며 공간도 넓고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듯싶다.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한번씩 순회를 돌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분들에게 마스크 착용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도 방역에 신경을 쓰고 계시는 모습이 멋지시다!!

 

오늘의 찜질방 나들이 대성공!!!

아들이 오늘 재밌었는지 돌아오는 길에 다음에 또 갔으면 좋겠다고~

다음에는 다른 찜질방 또 가보쟈 

 

양주옥정 스파사우나

#아이와함께#주말#나들이#목욕탕#찜질#양머리#겨울나기#겨울방학#코로나#방역철저#편의시설#먹거리#육개장#짜파게티#가마찜질#맥반석#식혜#구슬아이스크림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양주스파24사우나"

0507-1316-6653

연중무휴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62 대길프라자 8층 옥정스파24시사우나

 

 

옥정스파24시사우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4 · 블로그리뷰 20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