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맥주안주 추천. (포르투칼 축구 응원)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맥주안주 추천. (포르투칼 축구 응원)

달콤고소 2022. 12. 3. 22:19
728x90

오늘 저녁...대한민국 vs 포루투칼

과연... 어떻게 될까?

 

저녁거리로 떡볶이 해먹을려고 했는데 떡이 없어 급하게 백화점 간김에 떡만 구매하려고 했으나....

이름부터 신비한 안주사전!!🍻ㅋㅋㅋㅋㅋ

나의 구미를 마구 당긴다....

 

신비한 안주사전

 

전에 코스트코에서 곰표 후라이드 오리지날 버전을 먹었을 때 한동안 너무 꽂혀서 자주 먹었었다는....ㅋㅋ

심지어 5살 아들도 간식으로 자꾸 짭짤바삭한 진미채 튀김을 엄청 먹었었다....

 

 

신비한 안주사전의 맛은 오리지널/땡초/와사비/카레 이렇게 4가지 종류이다.

200g에 백화점에서 할인가 17,500원

 

 

처음 땡초맛을 발견해서 땡초를 사려다가 와사비맛이 있는걸 보고 와사비로!

그래서 동생네랑 우리가 먹을거 한봉씩 구매!

동생이 와사비 좋아해서 동생도 와사비! 우리도 와사비!
같이 응원하려 했는데.... 동생이 코로나 걸려서 집앞에 배송만 ㅋㅋㅋㅋ

 

 

신비한 안주사전

 

HACCP인증을 받아 깨끗한 환경에서 특허받은 제조공법으로 튀긴 100%원물튀김 
SNS에서도 유명했었던 제품

심심할때 먹을만한 간식으로 이만한게 없쥬?
기름도 깨끗한 기름만 사용하여 만들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믿고 안심이 되며, 
200G과 40G 두종류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기름에 튀기고 짭짤하면 맥주안주로 끝 아닌가요?ㅋ
캠핑때도 하나 사들고 가기 좋은 간식인듯 싶다.

 

곰표와는 또 어떻게 다를지 너무나 궁금했다.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비용과 맛 대비 곰표가 조금 더 낫다에 한표! ㅋㅋㅋㅋㅋ

맛 시리즈별로 다 먹어봐야 하는거지만....

 

곰표와 달리 맛 종류가 4가지가 있었는데.... 우리가 먹은 와사비의 경우는 생각했던것 만큼 와사비맛이 안느껴졌다....
나만 그런가? 했더니 남편도.... 동생네 부부도 와사비 맛이 거의 안난다고 했다...

5살 아들이 먹기 힘들겠다...했는데... 아들도 그냥 너무 아무렇지 않게 먹었다....ㅋㅋㅋㅋ

 

 

신세계 미니 누네띠네

 

계산하러 가는길에 또 하나를 발견!

미니 누네띠네!!!!

단짠단짠 멈출수가 없자나~~~~~~~~ 🧡맥주랑 이건 먹어야지 먹어야지!!ㅋㅋㅋㅋㅋ

상자에 가득 푸짐하게 담겨있고, 7,500원!!!

바삭함에 한입에 쏙 들어가고 슈가 파우더까지 

오늘 응원과 함께할 너희둘!!! ㅋㅋㅋㅋㅋ 파이팅!!이겨보자!!!

 

 

#16강진출#8강가자#떡볶이#백화점#쇼핑#신비한안주사전#코스트코#곰표#후라이드#오리지날#5세간식#짭짤#바삭#진미채튀김#땡초#와사비#카레#200g#40g#할인가#동생네부부#응원전#코로나#비대면배송#HACCP#깨끗한기름#SNS유명템#곰표#비교체험#비교결과#4가지맛#미니 누네띠네#맥주안주#단짠단짠#바삭함

 

 

💜내돈내산 체험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