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태안 신상캠핑장 “어은돌 최고캠핑장” 후기 본문

캠핑하는 맘

태안 신상캠핑장 “어은돌 최고캠핑장” 후기

달콤고소 2022. 11. 11. 16:41
728x90

코로나로 저번 캠핑장을 아쉽게 취소하고 이번에는 태안 신상캠핑장에 22.11.11~13. 2박 3일 다녀왔습니다.

지명 어은돌의 이름을 따서 주변 캠핑장 이름에 어은돌이 많이 들어간다.
그 중 우리는 태안에 신상으로 생긴지 얼마안된 "어은돌 최고 캠핑장" 3번사이트를 예약했다.

어은돌 최고 캠핑장은 그냥 깔끔 그자체!!!
캠핑장에서는 화장실, 개수대를 함께 사용하는곳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곳 캠핑장의 장점으로는 화장실, 개수대가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꺄아아아악!!!!! 너~~~~~~무 좋아!!!🧡

요즘 캠핑장들은 이렇게 화장실, 개수대를 개별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추세인가보다.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와서 너무 좋다! 내스타일!!

태안 어은돌 최고 캠핑장


평일은 6만원 / 주말은 7만원 (연박할인가능)이다.
일정 간격을 두고 파쇄석으로 이루어진 캠핑장에 개별 화장실, 개수대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자리잡아있고,
넓직한 사이트라 텐트를 치고 그 앞에는 바람막이까지 설치하고 그 옆에 주차🚙까지 할 수 있었다.

사이트 가운데 양 옆으로는 길을 밝혀줄 예쁜 전구등🎇도 달려있다.
시간이 되면 켜주시는데 이 또한 밝고 갬성캠핑을 즐기기 충분했다.

태안 어은돌 최고 캠핑장


왼쪽은 화장실, 오른쪽은 개수대!
역시나 깔끔하고 안에 타프팬도 있고 환풍시설도 갖춰있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걱정했는데 온수 또한 잘 나와서 아이가 씻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화장실에는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도 되어있다.

개수대 또 한 깔끔하였고 여기에서 또 한번 빛을 발하는건 전자레인지도 개별적으로 있다는것
설거지할때 고무장갑 세제 들고다니는것도 번거로웠는데 여긴 그냥 집마냥 세팅!
화장실도 아이깨끗해와 아이 바디워시를 올려놓으니 아이도 손닦는데 더 열심히다

다른 캠핑장은 햇반하나 돌리려면 사람들 줄을 기다리는 경우도 있고 다 돌아갈때까지 지키고 있어야하는데..
여기는 돌려놓고 바로 옆이 텐트니 준비를 하다 와도 된다

밤에도 화장실을 갈때면 무서워 항상 남편과 동행했는데..
이곳은 집과 다름없으니 남편도 편하고 나도 편하고ㅋ 묵을 2박 3일이 기대됐다

태안 어은돌 최고 캠핑장 개별화장실/개별개수대

오랜만에 온 캠핑에 설레여하는 아빠와 아들
텐트 치는데 고사리 손으로 아빠를 돕기시작!
오랜만에 시작해볼까나?

어은돌 최고캠핑장 캠핑 피칭



드디어 완성된 우리가 2박 3일간 묵을 우리의 집🏕
2박이여서 집에있는 웬만한 장비는 다 가져온듯
너무 맥시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와 테이블은 부피와 무게가 적은 장비로 저번에 체인지해서 토르박스 두개를 테이블로 활용중이다
의자는 경량부분에서 인기가 많은 헬리녹스꺼 우드장에 식기류도 올려두고 아이스박스와 식자재박스 우유박스 등을 세팅하면 끝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따뜻했다.
난로도 가져갔는데 첫날에 저녁에만 잠시 틀었고, 이튿날은 비바람이 쳤지만 난로를 생각보다 많이 켜진 않았다.

태안 어은돌 최고 캠핑장

캠핑장에서 3분정도 거리에 바닷가가있다. 🏖
아침에 산책하기에도 좋았고, 워낙 돌, 모래를 사랑하는 아이라서 첫날 물이 들어와있었지만 바닷가에서 놀고,
이튿날 물때 맞춰 바닷가로!
물이 빠지니 어제와 또 다른 느낌이다


물이 빠지니 아이가 꽃게나 소라 등을 잡아보기에도 좋았다 시간체크는 미리!
돌들사이로 조그마한 꽃게와 물고기, 소라게등을 볼 수 있었다.

둘째날 장비를 다 들고 나갔는데 나간지 얼마안되 비가 내려 아이가 많이 아쉬워했다
그래도 비 맞으며 돌아오는길에 아빠가 웅덩이쪽에 갇힌 커다란 꽃게를 보고 너무 좋아했다
엄마가 좋아하는 꽃게도 있다며 엄마를 생각해주는 스윗가이💚

물빠진 바다에서 바다친구들찾기


첫날 바닷가에서 주운 예쁜조개 돌들을 주운것만으로도 아이에게 좋은 시간이었던것 같다
조개와 돌을 집에 어항에 꾸민다고 잘 챙겼냐고 확인하는 아들

태안 어은돌 최고 캠핑장앞 바닷가


이튿날 저녁은 아이가 수산물 구경도 할겸
내가 좋아하는 새우 조개 해먹자며 남편이 수산물 시장으로 데려감

우리가 머무는 어은돌 최고 캠핑장에서 10분정도 위치에
모항항 수산물 직판장이 있다

밤에 가니 배에 불도 켜있고 아이가 커다란 배를 구경하기 바쁘다
타보고 싶어했으나 탈수 없는…ㅋㅋㅋ

태안 모항항 수산물직판장

타이거 새우 한마리와 새우 조금
그리고 가리비와 홍가리비까지 넉넉하게 사들고 갔다

많은 물고기들과 해산물등을 눈으로 보고 알아가보는 시간 꽃게🥽들끼리 수조안에서 싸우는 모습을 보며
한참동안 구경을 하고 개불 멍게의 생김새도 알 수 있었다
개불이 그렇게 뻐끔 거리는거랑 조개가 수영? 하는 모습을 나도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다

태안 모항항 수산물직판장
태안 모항항 수산물직판장


이튿날 바람과 비가 너무 강하고 파쇄 물이 잘 안빠지는 곳이 있어 물이 좀 찼었는데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비가 오는데 물 빠질 수 있게 고랑을 만들어 주셔서 해결이 되었다!

대체적으로 시설이나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시고 사이트 자체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장작은 따로 판매중이나 단점으로 굳이 꼽자면 매점이 따로 없다….
그리고 고양이가 좀 많다... 나와보면 고양이들이 쓰레기봉투에 테이블 의자등등에 발자국이...

애견동반 가능이라 애견인들에게는 좋을듯 싶다.
이부분은 가까운곳에 장보러 나갔을 때 다 구매해왔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이진 않았고 혹시나 필요한게 생겼을때는
가까운곳에 다른 캠핑장이 있어 그쪽 편의점을 이용해도 좋은 꿀팁이 될듯싶다

#캠핑#신상#캠핑장#추천#가볼만한#어은돌#최고캠핑장#코로나#주변#태안#충청남도#서해안#태안군#바닷가#바다산책로#깔끔#화장실#개수대#장점#개별#사용#일정간격#넓직한 사이트#텐트#주차#파쇄석#예쁜전구등#갬성캠핑#880도씨#타프팬#환풍시설#변기#따뜻한물#온수#전자레인지#설거지#고무장갑#세제#아이깨끗해#세팅완료#파세코난로#아들과텐트치기#장비빨#맥시멀리스트#캠핑의자#캠핑테이블#부피#무게#토르박스#75L#탄#헬리녹스#경량체어#우드장#식기류#아이스박스#식자재박스#우유박스#수산물시장#새우#타이거새우#가리비#홍가리비#백합#모항항수산물직판장#해산물구경#꽃게싸움#개불#멍게#뻐끔#물빠지는 시간체크#예쁜조개#어항꾸미기#캠핑비바람#친절한사장님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어은돌최고캠핑장

충남 태안군 소원면 모항파도로 398-37 어은돌최고캠핑장
0507-1344-9304
입실 14:00퇴실 11:00
https://www.instagram.com/youmi_eoeundol

 

어은돌최고캠핑장 : 네이버 통합검색

'어은돌최고캠핑장'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