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캠핑추천템. 불멍할때 예쁜 화로대 800도씨 구경할래? 본문

캠핑하는 맘

캠핑추천템. 불멍할때 예쁜 화로대 800도씨 구경할래?

달콤고소 2022. 11. 7. 16:21
728x90


캠핑 예약후 남편이 그동안 찜해두었던 800도씨를 구매!
집에 화로대가 있는데.... 너무너무 예뻐서 사고싶었다며 구매한 800도씨 화로대🪔



구성품

다리받침대 / 매쉬망본판2개 / 슬라이드문2개 / 재받침 / 냄비받침/ 화로대가방

 

캠핑장비 800도씨 화로대


택배 언박싱을 해보니 반짝반짝 이쁘긴....이쁘다 ㅋㅋㅋㅋㅋ
아빠는 그저 신이나고 날카로울 수 있어서 목장갑을 껴고 아빠와 장비 구경을 시작한 아들👨‍❤️‍👨

캠핑장비 800도씨 화로대

 

이제 화로대 조립좀 해볼까?

날카로운 부분이 있으니 꼭!!! 장갑 착용하고 조립해주세요!!

 

우선 접혀있는 받침대를 펼친 후 매쉬망본판을 세워 벽을 만들어 줍니다. 

 

800도씨 화로대 조립

 

받침대와 벽 사이에 재받침을 넣어준다. 

그리고 좁은쪽에 슬라이드 문을 끼워준다.

슬라이드쪽은 800도씨 글씨가 있고, 반짝이는 달과 별의 느낌과 텐트모양으로 갬성자극하게 제작되었다.
이부분은 장작을 피웠을때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

 

800도씨 화로대 조립

 

이제 조립의 마지막

냄비받침(조리킷)을 매쉬망쪽 홈에 맞춰 끼워주면 끝!!

 

이 위에서 꼬치도 돌려먹고, 고기도 구워먹고, 마쉬멜로도 구워먹고 할 생각에 쫌 신나긴 하네 ㅋㅋㅋㅋㅋ

 

800도씨 화로대 조립

 

캠핑가서 첫 개시를 한 800도씨 화로대

역시 매쉬망으로 보이는 장작불이 예쁘다. 나무들이 타들어가는것도 보이고 아롱아롱바람에 흔들리는 불

고기도 구워먹고 약해진 불쪽으로 마쉬멜로도 구워먹기!

 



#캠핑#필수#필요#장비#추천#아이템#갬성#반짝이는달#반짝이는별#갬성탬#화로대#800도씨#예쁜화로대#큰사이즈#구성품#언박싱#다리받침대#철망본판#슬라이드문#재받침#냄비받침#화로대가방#반짝반짝#목장갑#고사리손#아들#냄비받침#조리킷#매쉬망#꼬치구이#첫개시#마쉬멜로#장작목살구이

 

💜내돈내산 아이템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