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애견동반가능 가볼만한곳 투옐로💛 본문

추천하는 맘

의정부 애견동반가능 가볼만한곳 투옐로💛

달콤고소 2022. 9. 28. 14:55
728x90

외관 간판자체가 노랑노랑 데이지데이지한게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봄 ㅋㅋㅋㅋㅋ

의정부 투엘로 카페 외관


외관도 예쁜데 실내도 예쁘다 완전 내스타일🎵
출입문 옆쪽에는 바형 테이블도 있고, 4인 테이블이 많이 있다.

카페 자체가 깔끔하다.

투옐로우 카페가 더 좋았던 이유는 바로 좌식테이블이 있다
하나당 여러명이 둘러 앉아도 될 정도로 넓다


한쪽은 테이블들로 구성되어 있고, 한쪽은 마루느낌의 앉을 수 있게 좌식형으로 되어있다. 
나는 테이블보다는 바닥에 앉는걸 좋아해~~
수다 떨기 너무나 좋은 자세 ㅋㅋㅋㅋㅋ



의정부 투옐로 카페 실내

 

크게 두군데로 나누어진 마루형 좌식테이블에는 귀여운 인형도 배치되어 있고,
한쪽에는 아기들을 위한 아기의자도 하나 배치되어 있다. 

 

카페에 아기엄마들도 많이 오는데 은근 아기의자가 없는경우가 종종....
하지만 여기는 아기들이 와도 앉아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부담없다. 

그리고 주변에 인형과 쨍한 색감과 조명등이 아이들의 시선도 사로잡을 것 같다. 
저 쨍한 배경색을 뒤로 컨셉샷 찍어도 예쁠듯🎈

 

의정부 투옐로 카페 실내 좌식마루형

 

친구가 나이스하게 거울앞 포토존에 앉았길래
찰칵! 하나찍어보았다 ㅋㅋㅋ오랜친구 땡쓰👍

 

 

의정부 투옐로 포토존

 

혼자 카페를 오는 사람들도 많기에 출입구 옆쪽에는 바형 테이블도 있다. 
하늘거리는 쉬폰 커텐이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이 그리 따갑지 않을것 같다.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을 하며 시간을 즐기는 사람에게 필요할 콘센트도 두개나 있다~~~

요즘은 혼자 카페를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곳이 많다~~~

나는 왜 20대때 이런걸 못 누리고 살았을까,,,❔❓
근데 mbti I형이라 혼자 못왔을거야...ㅋㅋㅋㅋㅋ

 

의정부 투옐로 카페 실내 

 

 

 

의정부 투옐로 카페 카운터

 

카운터쪽은 연한민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디저트 종류도 이정도면 다양하고, 원두판매도 한다고 한다. 
그리고 카운터에는 예쁜 투옐로의 마스코트 꽃 스티커도 비치되어 있다.

커피를 드시는 분들은 원두 두종류중 고를 수 있는 듯 보이고, 여기도 쿠폰을 사용하여 보관도 가능하다^^

빵, 쿠키류도 준비되어 있고, 외부 음료도 몇가지 있다. 
아이와 함께 올때에도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먹을 음료도 있다. 

 

 

의정부 투옐로 카페 메뉴

 


연노란 벽에 영어로 적힌 글귀 

해피 투데이....ㅋㅋㅋㅋ 🧡

그래 오늘도 나는 행복한 곳으로 만나면 기분좋아지는 이들과 함께였다 
만날때마다 혼나고 지적당해도 그냥 좋다 ㅋㅋㅋㅋ
중학교때 시절도 생각나고 의지하게 되는 내 친구들 

 

 

의정부 옐로우카페 

 

이곳 카페의 시그니처 투옐로라떼 

 

친구 남편이 먹어보더니 이거 뭐냐며 왜케 맛있냐며 너무나 만족스러워 함 ㅋㅋㅋㅋ
밑에 크림이랑 커피랑 섞이면서 부드럽고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 시그니처 라떼가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고 한다 커피 좋아하는 분들이면 강추!!

 

 

에이드랑 자두에이드  컵받침은 잔잔한 꽃무늬받침이라 더 이쁘넹~
자두에이드에는 아래 잘게 잘린 자두들이 들어있고 씹는맛이 있다. 

 

의정부 투옐로 카페 시그니처

 

후문으로 나가면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다
당연히 비번을 사용하며 화장실 깔끔한편이다^^


이번에도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이곳에 앉을 수 있었다.
밤에 지나가면서도 본적이 있는데 조명이 켜져 있어서 밤마실, 야간 데이트로도 괜찮을듯 싶다. 

고산동 초입이라 선선한 요즘 주변 산책로 걷고 아이남편과 시간을 보내는곳으로도 추천
아! 이곳은 애견동반카페이다 보니 애견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을듯 싶다. 

 


#노란#인테리어##마스코트#데이지꽃#깔끔#인테리어#가볼만한곳##좌식#테이블#마루형#노트북#인형#아기의자#배치#조명#컨셉샷#포토존#내친구#오랜친구#콘센트#혼자 #즐기기#mbti#내향형#카운터#민트#인테리어#디저트#원두판매#꽃#스티커#쿠폰#활용#빵#쿠키#음료#아이동반#해피#투데이#행복한곳#중학교#친구들#남편#만족#크림#커피#강추#레몬#에이드#자두#꽃무늬#컵받침#화장실#밤마실#야밤#데이트#애견#동반#가능#입장

 

의정부 투옐로 카페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투옐로"

경기 의정부시 문충로 116 1층

0507-1394-9081

오픈시간은 월-일 09:00-10:00
화요일 휴무(화요일 공휴일시 다음날휴무)

 

 

 

투옐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8 · 블로그리뷰 30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