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데이트코스 맛집 🍝세컨디 포레스트🍕 본문

추천하는 맘

의정부 데이트코스 맛집 🍝세컨디 포레스트🍕

달콤고소 2022. 10. 4. 23:11
728x90


의정부인이라면 다 아는 디자인대륙거리에 추천할만한 맛집이 있다.


🥘세컨디 포레스트 파스타집🍕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예전에 당근마켓에서 시식쿠폰을 뿌리면서 알게된 곳이다
근데 맛이 괜찮아서 동생과 종종 오곤 했는데 오늘은 엄마랑 함께👩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세팅

 

테이블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고, 기본 티슈 물티슈가 있다.
그리고 수저포크나이프 모두 세팅되어 있으며 접시 물컵도 테이블위에 모두 세팅되어져 있다.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메뉴판

 

메뉴로는 샐러드 종류와 파스타 리조토 피자 등이 있다. 
드링크로는 논알콜도 있다. 

올때마다 조용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적당한듯 싶다.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초창기에는 아기의자가 없었는데 이제 아기의자도 생겼다.
아이가 있는 집들도 이제 와서 맘편히 아이와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식당에 아기의자는 필수라구요~~~

 

식전빵도 나오는데 발사믹소스가 뿌려져 있어 발사믹 특유의 새콤함과 함께
겉은 바삭! 보기에도 바삭해 보이지 않나?
안에 치즈가 늘어나면서 요것도 나름 맛있다~~
접시에 뿌려진 발사믹소스 야무지게 찍어먹기
영수증리 뷰로 받은 내사랑 탄산 사이다 필수!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이번에도 들깨파스타를 시켰다~
엄마에게 꼭 한번 맛보게 해주고픈 파스타였다.
예전에는 파스타 피자도 안드시던 분이 입맛이 이제는 영해지는지 ㅋㅋㅋㅋ 파스타를 찾곤 하신다. ㅋㅋㅋ

 

들깨가 하얀 크림위에 엄청 뿌려져있다
들깨를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고 입안가득 고소함이 퍼진다 따뜻할까 먹어야 더 맛있어서
초반에는 들깨 의주로 먹기 시작한다
점점 양이 줄어들면서는 약간 느끼함이 찾아올수 있는데 그때 할라피뇨하나 딱! 입안이 싹 개운해진다🌶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들깨파스타 / 스테이크샐러드피자

 

그리고 메뉴 하나더 스테이크 샐러드피자를 시켰다
양도 넉넉하다. 샐러드스테이크피자 예쁘게 먹을 수는 없지만…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들깨파스타랑 피자 너무 예쁘게 나온다 피자는 색감도 예쁘게 찍혀서 기분이가 조타🧡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들깨파스타 / 스테이크샐러드피자

 

신메뉴 해시브라운피자랑 게살필라프도 나중에 한번 도전해보고싶다
해쉬브라운🥔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뭐 피자에 올리면 더 맛있겠지~~ㅋㅋㅋ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신메뉴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자세하게 쓰여있다. 
리뷰 쓰고 꼭 음료 무료로 드세요~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안내

 

세컨디 포레스트 레스토랑 

 

 

#의정부#디자인대륙#거리#맛집#세컨디포레스트#레스토랑#당근마켓#시식쿠폰#엄마동생과#데이트#테이블#세팅#깔끔#티슈#물티슈#수저#포크#나이프#샐러드#파스타#리조토#피자#드링크#알콜#논알콜#데이트코스#식전빵#탄산#사이다#아기의자#들깨#파스타#스테이크#샐러드#피자#들깨가루#가득#고소함#느끼함#할라피뇨#개운#영수증#리뷰#해시브라운#피자#게살#필라프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세컨디 포레스트"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53 102호
오픈시간 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30(런치) / 20:00

 

세컨디 포레스트 의정부점 : 네이버 통합검색

'세컨디 포레스트 의정부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