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어머님 생신날🎂. 식사와 카페☕ 괜찮은 코스추천 본문

추천하는 맘

어머님 생신날🎂. 식사와 카페☕ 괜찮은 코스추천

달콤고소 2022. 9. 25. 15:35
728x90

어머님 생신이 평일인데...주말에 캠핑을 잡아버림 ㅜㅜ
뜨악! 망했어 망했어!

일요일 캠핑 철수하면서 어머님이 자주 다니시는 고모리쪽으로 코스짜기
오늘의 메뉴는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돼지갈비!
우리 아들이 뱃속에 있을때 나도 돼지갈비를 엄청나게 먹었었지....ㅋㅋㅋㅋ

광릉내 철원 막국수


고모리 입구라 할수 있는 길가에 크게 있는 갈비&막국수집
주변에 식당들도 있어 그런지 주차장은 넓은편이다.
편~~한곳에 주차를 하고, 들어서면 내부 말고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다.


광릉 내  철원 막국수 테라스테이블

 

내부로 들어서면 테이블들과 함께 주방, 셀프바가 있고, 안쪽으로는 프라이빗하게 룸으로도 되어있다.
오늘은 날이 날이니까 그래도 룸으로!!

룸으로 들어가서 돼지갈비부터 주문!
어머님 좋아하시는걸로 대접해드리고 싶었는데....
그래도 다같이 좋아하는걸로 먹자고 하시며 부담을 덜어주시려는듯...

 

광릉 내  철원 막국수 룸/실내

 

주방 이모님들께서 수박을 옹기종기 모여 나눠드시고 계셨는데 뭔가 가족같은 분위기 좋았다.
셀프코너가 있는데도 이모님이 주문받으러 오시면서 들어온김에 가져다 드리겠다며 친절하게 신경써주셨다.

남편에게 돼지갈비는 "자주 뒤집어주세요~" 하셨는데 세심하게 판도 갈아주신다고 오셨다가
구운 고기 보시고는 "어머~고기 잘 구우시네~" 칭찬도 받은 남편 ㅋㅋㅋ

 

광릉 내  철원 막국수 셀프코너

 

광릉 내  철원 막국수 상차림 / 메뉴판

 

한상차림에 밑반찬들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미역초장 청포묵
한식 좋아하시는 어머님은 반찬이 맛있다고 하셨다.

 

광릉 내  철원 막국수 돼지갈비

 

돼지갈비를 올리자마자 숯이 너무 좋다며 기분좋은 남편
고기를 잘 굽는 한사람으로써 숯의 중요성이 크다. ㅋㅋㅋㅋㅋ
돼지갈비가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은 간이 적절하다.
상추에다 아삭한 콩나물 무침까지 얹어서 한입
아~~~ 역시 돼지갈비는 맛있구나...
아들도 뱃속에 있을때 잘 먹어서 그런지 나름 밥이랑 돼지갈비는 잘 먹어줌^^



광릉 내  철원 막국수 들기름막국수 / 비빔막국수



남편은 들기름막국수, 아버님, 어머님과 나는 비빔막국수 나눠먹기 사이좋은 고부지간?ㅋㅋㅋㅋㅋ
오빠 들기름 막국수는 아들에게도 한젓가락
아들도 국수의 맛에 빠져 국수류를 요즘 너무 잘 먹는다~
덜어준 양에 아빠의 국수를 한젓가락 더 먹는 아들

비빔국수는 역시 양념맛
개인적으로 양념 더 들어가도 맛있을듯 싶다.
고기에 막국수랑 함꼐 먹으니 음~~~ 역시 남은 고기 국수에 싸먹는게 국룰!

우리모두 들기름막국수의 맛을 아직 몰라서 그런지..ㅋㅋㅋ
비빔국수에 한표!

점심도 배부르게 가득 채우고 2차 카페로 가볼까나~~


#어머님#생신#주말#캠핑#고모리#코스#메뉴#돼지갈비#테라스#입구#막국수집#주차장#룸#주방#이모#셀프바#프라이빗#친절#셀프코너#밑반찬#열무김치#콩나물무침#미역초장#청포묵#한식#반찬#숯#상추쌈#들기름막국수#비빔막국수#공릉내 #철원막국수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광릉내 철원막국수(구)철원막국수"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78

031-541-8547

화-일 10:00~22:00

 

포천 철원막국수 : 네이버 통합검색

'포천 철원막국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라빈느2
고기집에서 2분거리에 있는 "라빈느2"

 

라빈느

 

외관도 크고, 앞뒤 마당이 있어서 주차공간이 넓은 편이다
뒷마당에는 넓게 돌들이 쫘악~~~ 깔려 있고, 외관자체는 3층건물로 깔끔

 

앞마당 주차장

 

라빈느 앞 벤치에서 아들 사진한장 찰칵!
여전히 사진촬영시에는 변신하는 행동!
그래도 오늘은 그나마 양호한 포즈다~

라빈느의 저 적벽돌이 참 예뻐보인다.
외관에 예쁜 화분들🌼 나무들로🌳 꾸며져서 사진찍기에도 예쁘게 나온다.
오늘도 맑은 날씨덕에 사진이 좋다~~~ 아들의 눈은 조금 부신듯 하지만 ㅋㅋ

 

라빈느 앞 사진찰칵

 

실내 들어가면 키오스크도 있어서 주문이 가능하고, 진동벨도 주네?ㅋㅋㅋ
진동벨도 픽업가능한 카페는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나니 진동벨이 쑤욱!하나 올라옴 ㅋㅋㅋㅋㅋ

라빈느 키오스크 메뉴판

 

1층 한쪽에는 여러 종류의 빵들도 있다.
한쪽에서는 빵을 만드느라 바쁘고, 시각과 후각으로 이끌리게 만드는 빵코너🥯
빵도 깔끔하게 진열되어있다.
여기 빵도 먹어봤는데 맛있다~ 하지만 오늘은 저심으로 배불러서 패스!

 

라빈느 빵코너 /마카롱/조각케익
라빈느 빵코너
라빈느 빵코너

 

2층은 룸형식으로 10개정도 방이 이루어져있다
테이블 소파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있는 사람들이 선호 할듯하다
방안에서 아이의 공간을 마련해주면 지인들과 와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고 벽이 있기때문에
조금은 소음에 덜 노출이 되어 부담이 덜 한것 같다

2층 끝라인에는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향기롭게 유지중 ㅋㅋㅋㅋ

 

라빈드 2층 룸카페/화장실

 

2층을 들어서서 룸쪽으로 가기전에는 대형거울과 엘레베이터도 있다.
그리고 룸쪽은 아이들을 동반하여 이용할 수 있으나 반대쪽은 난간으로 인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아이들과는 이용할 수 
없으니 숙지해야한다. 
나중에는 아이없이 반대쪽도 한번 구경해보고 싶다. 
올때마다 나는 룸이네...ㅋㅋㅋㅋ

 

라빈느 키즈존/노키즈존

 

아 그리고 이 룸은 소녀시대들도 왔던곳!!!!
소시탐탐이라는 예능프로에서 이 카페를 방문했다고 한다. 
티비시청때 어디서 본듯 하다했더니 여기였다니~

3층으로 올라가면 2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
온통 화이트로 층고가 높아 더 탁 트여보인다. 
그리고 커다란 창문들이 많아 바깥뷰도 즐길 수 있다. 
3층은 커다란 화분들이 많고, 이곳은 테이블과 소파형태로 이루어져 있다. 

 

라빈느 3층

 

오늘의 음료 
나는 마시멜로가 함께하는 달달 아이스초코, 아들을 위한 시원한 딸기주스,🍓
남편에게 짜릿한 레몬에이드, 어머님은 레몬티🍋
편하게 방에서 앉아 음료를 마시면서 대망의 선물 증정시간🎁

라빈느 메뉴

 

아들이 캠핑장에서 열심히 그린 그림과 할머니께 쓴 편지까지 전달해드리고, 
어머님 피부를 책임져드릴 설화수세트를 선물로 준비해드렸다. 
손자가 있으니 이럴때 참 좋다. ㅋㅋㅋㅋㅋ
행사때 분위기가 아이로 인해 좀 더 화목해지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할머니생신 선물증정

 

마지막 아들이랑 기념컷
이제 좀 크니까 장난안칠때는 사진찍을맛이 난다. 
포즈도 자기가 생각해서 취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둘이 인생네컷 또 찍으러 가고싶네. 
아들~ 한번 날잡고 엄마랑 데이트 나가서 인생네컷 예쁘게 찍구 오쟈~~

 

 

 #2분거리#외관#마당#주차공간#뒷마당#3층건물#벤치#촬영#포즈#적벽돌# 화분#나무#예쁜외관#맑은날씨#키오스크#주문가능#진동벨#빵#코너#시각#후각#자극#룸형식#키즈존#노키즈존#대형거#울엘레베이터#소녀시대#예능#소시탐탐#방문#마시멜로#아이스초코#딸기주스#레몬에이드#레몬티#선물#증정#시간#그림편지#설화수#세트#피부촉촉#인생네컷#모자컷

 

라빈느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라빈느2"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583

031-541-9903

매일 11:00~21:00

 

 

라빈느2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5 · 블로그리뷰 149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