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맛집. 춘천골 닭갈비(고산점) 점심,저녁메뉴로 추천 본문

추천하는 맘

맛집. 춘천골 닭갈비(고산점) 점심,저녁메뉴로 추천

달콤고소 2022. 9. 20. 22:54
728x90

친구네 신희타 사전점검 구경가는날

신희타 평수 작다고 하더니 방3개에 그래도 나름 작은평수치고 알차고 괜찮다. 

신나게 사전점검 이상있는곳 스티커부착을 하고 점심먹으러!!

고산동에 있는 체인 닭갈비집

 

친구의 맛집 추천이라 와봄. 
매콤한거 땡겼는데 맛있겠다~~~~

 

의정부 춘천골 닭갈비(고산점)

 

내부는 깔끔한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꽉차서 테이블이 다 찼었다. 
테이블수도 괜찮고, 회전률 또한 괜찮은듯 
모두들 그리 바쁘신지 빨리 드시고 가심 ㅋㅋㅋㅋ

 

의정부 춘천골 닭갈비 (고산점)

 

 

매장입구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다. 
냉국, 상추, 샐러드, 마늘, 쌈장 등등 그릇들과 필요한 앞치마와 가위 집게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다보니 셀프바가 붐빈다 붐벼 
개인적으로 샐러드🥗 소스가 상콤달달 맛있었다. 
기본 옥수수랑 마요네즈 들어간 그 샐러드 소스인데 수박?인지 붉은빛이 감도는데 맛있었다구. 

앞치마 종류도  두가지였다.
하얀 부직포천 앞치마/친숙한 처음처럼 앞치마가 있었다.

 

 

의정부 춘천골 닭갈비 (고산점)

 

성인 4인이서 뼈없는 닭갈비 3인분에 쫄면사리 물막국수까지 시켰다. 
역시 닭갈비는 맛이 없을수가 없죠

닭갈비에 쫄면과 양배추 고구마 떡사리까지  
개인적으로 닭갈비에는 고구마 ㅋㅋㅋㅋㅋ🍠
달달구리한 고구마 역시 맛있다. 

아...치즈 치즈를 안넣었어. 친구!!!
치즈가 없어도 근데 맛있다. 
적당한 매콤함과 닭의 크기도 괜춘 양도 괜춘

 

의정부 춘천골 닭갈비 (고산점)

 

춘천골 닭갈비 사장님은 바쁘시다. 
안에서 커다란 닭갈비팬을 3개씩 두고 닭갈비 만들어내느라 바쁘신 사장님 ㅋㅋㅋ

사장님의 손놀림에 더 배고파짐 

빠르게 조리해주시면 테이블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 
닭에서 냄새도 없고, 야채도 싱싱한편 
떡도 쫄깃 내가 좋아하는 정도의 말랑한느낌^^

 

 

의정부 춘천골 닭갈비 (고산점)

 

역시! 메인은 볶음밥이죠~~

볶음밥을 먹기위해 우리는 인분수를 하나 줄여 3인분으로 시켰다.
볶음밥아 눌어라 눌어라 ㅋㅋㅋㅋㅋ
살얼음 동동 몸이 시원~~~해지는 시원한 물막국수🍜까지!
오늘 점심 너무 좋았다

#신혼#희망#타운#신희타#사전점검#스티커#셀프바#냉국#상추#샐러드#마늘#쌈장#앞치마#가위#집게#옥수수콘#마요네즈#샐러드소스#깔끔#내부#테이블#닭갈비팬#춘천골 #야채#싱싱#치즈#볶음밥#살얼음동동 #점심메뉴#저녁메뉴

 

의정부 춘천골 닭갈비 (고산점) 볶음밥 / 물막국수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춘천골 닭갈비 (고산점)"

 

0507-1386-9655

경기 의정부시 월유로 13 지석프라자 108호

매일 11:30~23:00

 

 

춘천골닭갈비 고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8 · 블로그리뷰 16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