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주중에 얻는 나의자유시간 셀렉토커피(다산역점) 본문

추천하는 맘

주중에 얻는 나의자유시간 셀렉토커피(다산역점)

달콤고소 2022. 9. 18. 10:12
728x90

주중에 아이가 미술활동을 하러 간 1시간동안 내가 자유를 즐기는 곳 “셀렉토커피”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입구앞에 키오스크 한대가 준비되어 있고, 주문을 따로 할 수 있는 카운터도 있다.
테이블도 인원별로 있는편이고, 야외를 바라보고 즐길 수 있는 바 형 테이블도 있다.

셀렉토커피 야외테이블 &운영시간


셀렉토커피에는 실내 테이블도 많고 야외테이블도 있다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두개가 있어 지금처럼 날씨가 좋고 바람이 살랑 불 때 즐기기에 너무 좋다.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셀렉토 커피 메뉴

 

카운터 앞에는 판매하는 음료와, 각종 사이드 메뉴등을 소개하는 포스터가 있다.
음료종류도 다양하고 핫도그 브레드 와플 샌드위치 등 등 간단한 간식도 즐길 수 있어서 좋다.
단골분들은 쿠폰도 보관해놓고 가시는분들이 많은듯 하다. ㅋㅋㅋ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쿠키🍪와 칩, 초콜릿🍫 종류도 판매중이라 아이와 미리 와서 간식을 먹고 수업을 가기에도
좋았고,
주말엔 남편과 함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았다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플레인와플 아이스초코 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는 역시 생크림 듬뿍

기운빠지고 단게 마구 땡길때 단거에 더 단거 ㅋㅋㅋㅋ
기분이 됴아지지😁 ㅋㅋㅋㅋㅋㅋㅋ
와플🥐도 바로 따끈하게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다구요


동생과 조카를 데려왔을때도 여유를 즐기면서 수다떨기도 좋고 혼자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곳
누군가와 함께가면 그 한시간이 더 순삭인듯 ㅜ

오빠랑 주말에 방문했을때는 너무 배가 고파서 크로크무슈랑 아이스티로 허기를 달랬다.

크로크무슈도 따뜻하니 안에 체다치즈가 녹아내렸다. 너무 맛있어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크로크무슈 & 아이스티

 

 

 

 

 

 

 

 

 

 

 

 

 

 

 

 

 

 

 

 

카운터 옆에는 판매하는 커피종류와 필요한 티슈, 스트로우, 손소독제, 물티슈, 물컵도 배치되어있다.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셀렉토 커피 사장님과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시고 화장실은 비밀번호를 사용하며,
화장실을 가는 길목에 센스있게 휴지도 걸려있어
뾱뾱 뽑아서 가기 ㅋㅋㅋㅋㅋㅋ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오늘의 픽 아이스초코


오늘도 뭐 한거 없이 피곤쓰 그래서 오늘도 달달한 아이스초코
1시간동안 내 곁을 지켜줄 아들의 분신 오토소닉


상콤한게 땡길땐 플레인요거트스무디레몬에이드
개인적으로 레몬에이드는 탄산이랑 레몬맛이 적어서 스무디가 더 좋은듯ㅋ
계절메뉴로는 수박주스도 있어서 수박귀신 아들은 수박주스만 몇번 먹음 ㅋㅋㅋㅋㅋ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 아들픽 망고스무디

오늘 수업이 끝나고는 아들이.. 카페에서 음료좀 먹고 가자고 하길래....ㅋㅋㅋ
10개 도장 모은 쿠폰을 아들에게 씀 ㅋㅋㅋㅋㅋ
망고 좋아?ㅋㅋㅋㅋ 망고도 달달하니 맛있네~^^
주차도 가능하고 지하만 3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좋다^^

그리고 건물 옆쪽에 메가커피가 있는데 테이블이 적다...
앞으로도 미술 수업이 있는날은 셀렉토를 이용할것 같다. ㅋㅋㅋ

#사이드메뉴 #핫도그 #브레드 #와플 # 샌드위치 #아이 #간식 #쿠폰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 #생크림 #와플 
#크로크무슈 #아이스티 #체다치즈 #플레인 #요거트스무디 #레몬에이드 #수박주스 #계절메뉴 # 망고스무디 #맛있어요 #쿠폰 #도장 #주차가능 #메가커피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셀렉토커피 (남양주다산역점)"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111-112호 (1층)

031-558-8333

매일 08:00 - 21:00

 

 

 

 

셀렉토커피 다산점 : 네이버 통합검색

'셀렉토커피 다산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