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미술체험놀이🎨 - 모모플 원데이클래스 본문

육아하는 맘

의정부 미술체험놀이🎨 - 모모플 원데이클래스

달콤고소 2022. 8. 10. 22:44
728x90

 

"유치원-저학년 아이를 둔 엄마"

"재미있는 미술활동을  찾는 엄마"

"동화책을 재미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싶은 엄마"들에게 적극 소개합니다!!!!

 

모모플 내부환경

 

우리 아들은 5세
호기심도 많으나 겁도 많고 한번 흥미생기면 너무나 잘하는거 같은데 그 한번 시도하기를 싫어하는 꼬마
그 한번 시도를 위해 달래기를 수차례 하는 경우가 많다

 

유치원 들어가기 전까지 미술엔 영 관심이 없어 보이던 아이가 그래도 유치원에서 활동수업하고 여자친구가 꽃그리는 방법도 알려주며 그림실력이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에 엄마로써 미술활동 알아보기 시작ㅋ

사실 그저 유치원 다녀와서 주로 자유놀이만 하며 시간을 보내는게 나도 지루 아이도 지루
활발한 아이성향상 퍼포먼스나 동화책 연계된 그런 활동을 시키고 싶었다 인스타로 미술학원 아닌 미술활동 퍼포먼스 등등을 알아보다

데스티니!

내눈을 반짝거리게 한곳!!

 

“모모플 (모든생각 모든아이의 play)”  
무려 유치원13년경력의 예쁜 선생님께서 동화책 내용을 연계하여 다양한 미술놀이를 해주고 계신다


개인적으로 느낀 메리트는 소그룹진행(5-6명)연령별(4세-저학년)개별맞춤수업이라는점
그리고 경력많은 원장님이 클래스를 직접 해주신다

책도 주마다 교체되어 아이들이 새로운 책들을 즐겁고 다양하게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모플"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66 7층 703호

0507-1343-3548 

 

<수업일정>

월 휴무

화-금 13:00-19:00

, 10:00/11:30/2:00/3:30/5:00

주차 2시간 무료

 

모모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블로그리뷰 5

pcmap.place.naver.com

 

 

주마다 다르기 때문에 책과 미술활동을 보고 아이가 더 좋아할만한 클래스로 예약!
힝ㅠ 주무르고,알사탕 클래스도 아이가 좋아할거 같았는데 예약이 다 차버려서ㅜ 아쉽지만 패스!

리마인드 나온 날짜로 다시예약해야징~ 

 

인스타나 홈피만 봐도 그저 색연필, 크레파스, 물감만 사용해서 그리는 그런 일반적인 미술활동이 아닌

아이들이 자유롭고 다양하게 활동하면서도 책과 친해질수 있는 미술활동 클래스라는 생각이 파바박!

부푼 마음으로 예약실행!

 

 

 

네이버로 예약진행이 되서 손쉽게 할 수 있고 회원권은 약간의 할인적용이 된다
원데이 - 36,000
4회권 - 140,000(사용기한2달)
8회권 - 272,000(사용기한3달)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우선 우리아들 성향상 저는 원데이 클래스!!

 

 

모모플 외부환경

 

드디어 아이 방학기간 중에 방문하게 되었다.

정말 재미난 수업을 하러가자 꼬셔도 시큰둥했던 아이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투명창 외관에 동심가득 아이들의 각양각색의 그림들이 남아있어 시선을 사로잡았고

저 또한 이곳의 클래스가 어떤지 가늠할 수 있게 만드는 분위기의 인테리어였다.

아들은 “엄마 저기야?” “저기 선생님이 있나봐~” 하며 관심을 보이기시작!

 

 

현관 입구에서부터 아이들의 그림으로 인해 동심과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를 순수하게 만드는 느낌이랄까?ㅋㅋ

입구 앞에는 이번주 진행되는 활동책 / 다음주 계획하는 활동책이 개시되어있다.

이달의 미술활동 계획표도 있어서 어떤책을, 어떤활동으로 진행하는지 알 수 있는 안내책자도 비치되어있다.

 

모모플

수업 5분전 도착!

선생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당일 함께 수업을 할 아이들을 기다리며 간단한 책 소개와 재료를 탐색하는 중이다.

들뜬 이엄마는 아이와 한시간동안 떨어져 자유를 누리러 간다아아아아아~~
재미나게 잘 하고 오렴^^

 

 

오늘의 주제 "바다의 색"

"바다의 색"은 자연의 변화를 관찰하고, 우리가 사는 지구를 살피는 마음을 가지며,

바다를 핸디코트로 색을 혼합하여 그라데이션 과정과 질감, 농도를 경험하고 상상력을 더하여 나만의 바다를 꾸며본다.

 

모모플 미술활동모습

 

우리 아들 활동사진을 보니 선생님의 도움없이 스스로 해나가는 모습이 그저 기특하며 눈에서 하트뿅뿅

선생님이 수업재료로 준비해주신 반짝반짝 각종 비즈, 귀염뽀짝 꾸밈 악세사리, 각양각색 작은 돌들, 여러가지 색모래

다양한 재료들을 구경하고 고민하며 세심하게 고르는듯한 모습이다.

 

모모플 미술활동모습

 

 

마스크 밖으로 새어나오는 우리아들의 찐미소

저는 아들의 이 미소를 보면 제일 뿌듯하고, 제일 사랑스럽고, 제일 행복합니다.

역시 엄마의 선택은 옳았다!!!

모모플 미술활동모습



꿀맛같은 한시간은 후다닥!가버리고
아이를 만나러 가니 한발을 들고 콩콩콩 매우 신난 느낌이다

사실 오기전 잠이 와서 급 피곤해 했었는데 언제 그랬냐는듯 얼굴에 신남이 묻어있었다 ㅋㅋㅋㅋ
마무리로 손도 깨끗이 씻고 그곳에서 세심하게 준비해주신 앞치마까지 벗고 아이의 작품을 감상해본다~

 


다양한 색깔과 다양한 비즈 및 악세사리들로 예쁜 작품을 만들어 냈다

수업 퀄리티 + 내아들이란 애정때문인지 너무 근사하고 멋있게 보이는 작품

아이의 상상력 또한 엄청 풍부해졌을 것 같은 그런 기분

 

모모플 미술활동모습


선생님께서 5세인데 야무지고 바다그림섞는 색에 모두 이유가 있었다며 오늘활동 평가를 간단히 해주셨다
이런 칭찬이 싫을 엄마가 어디있겠어~

우리 아들이 더 대단해보이고 대견스럽고 기특하고 모모플 찾은 엄마자신 진짜 칭찬한다!ㅋㅋㅋㅋㅋㅋ

 

 

모모플 수업 대성공


집으로 돌아가는 차안 오늘 미술체험 어땠는지 소감을 물어보니 두둥!
“ 그림유치원(모모플을 이렇게 칭함) 너무너무 재미있고 너무너무 즐거웠어”
다음에도 자기 또 할수 있는거냐고 ㅋㅋㅋㅋㅋ 요일까지 정해 물어보던 아들 ㅋㅋㅋ
암요 암요 회원권 끊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널 위해 왔다갔다 픽업시간에 내 자유시간까지 2시간 내드리오리다 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남편한테 자랑하고  당장 8회권 결제!!!

원데이 클래스 36,000원이 조금 부담이다! 라고 느끼는 부모도 분명 있을것 같다.

 

 

 

하지만!!

재료비 포함에 1시간 연령도 통합인데 개별맞춤수업에 아이가 동화와 친해지고, 상상력을 발휘 할 수 있는 

다양한 미술수업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서 이번 원데이클래스 비용 하나도 아깝지 않았음!!!

 

다음 수업은 수박수영장 ㅋㅋㅋㅋㅋ

아들이 과일중 수박을 좋아해서 고른 수업 ㅋㅋㅋㅋㅋ

우리아들 그림유치원 갈 날만을 손꼽아 기다려요~ 엄마도 손꼽아 기다려요 ㅋㅋㅋㅋ

 

 

#남양주 #다산 #동화 #연계#수업 #아동#키즈#할만한놀이
#교육#아이놀이방법#유아가볼만한곳#회원권#유아체험활동#유아나들이#아이체험활동

#퍼포먼스#클래스 #어린이체험 #원데이클래스 #상상력#주인공 #동화#재미난#책이름

#바다의색 #저자#수수아#출판사 #모모플  #재미있는 #추천#소그룹 #이색활동#미술학원 

#키즈카페#회원권#퍼포먼스 #드로잉 #창의융합 #교육 #스토리텔링#색모레#퀄리티#작품
#스토리플레잉 #창의메이킹 #흥미유발 #관심끌기#핸디코트#기법#그라데이션#농도#질감#비즈#악세사리
#남양주 #다산 #키즈 #수업 #동화 #연계#모모플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