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신시가지 청국장맛집🤭 서비스로 칼국수까지?!! 본문

추천하는 맘

의정부 신시가지 청국장맛집🤭 서비스로 칼국수까지?!!

달콤고소 2022. 10. 31. 16:34
728x90

아침마다 아이 등원을 마치면 집 청소하고 빨래를 돌려놓고
엄마와 여동생과 만나 1시간정도 걷기운동 실천중이다 아직 빼먹는 날도 있긴 하지만..ㅋㅋㅋ
너무 걷지 않는거 같아 귀찮아도 해보려고 한다…👟

오늘은 운동 후 엄마가 청국장이 먹고싶다 하셔서 동네 맛집이라 들었던 곳들중 하나를 방문

 

의정부 툇마루집

 

점심시간 시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온다..
우리집 근처인데 여기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 ㅋㅋㅋ
시야를 넓히자!

청국장 맛집으로 알려진 툇마루집
식사는 2인이상 주문가능
청국장과 된장찌개중 테이블에서 통일을 해야한다
아무래도 바쁜 시간이라 그런게 아닌가 싶다
엄마가 드시고 싶다했던 청국장🥘으로 주문

의정부 툇마루집 비빔밥&청국장

 

보리가 섞인 밥에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 콩나물을 넣고 고추장에 고소한 기름 둘러 쓱쓱 비벼내니
맛깔스런 비빔밥이 완성!🍴

청국장은 냄새는 진하지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정도
쓱쓱 비벼낸 비빔밥에 청국장 한술!
비빔밥이 너무 빨개 보이셨는지 사장님께서 “ 밥 더줘?”라고 물어보셨다 ㅋㅋㅋㅋㅋ

부추전까지 시켜서 괜찮다고^^
부추전은 조금 더 빠삭하게 되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아쉽긴했지만 나쁘지 않았다

 

내 최애반찬중 하나인 오징어볶음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식사 안주용으로만 가능하다
나중에 남편이랑 포장해서라도 먹어봐야하나?ㅋㅋㅋ
아...여기 동태탕도 있다.... 나 동태탕 너무 좋아하눈뎁....💜

 

의정부 툇마루집 칼국수

 

근처 은행이며 관공서 그리고 나이드신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도 식사하러 많이들 오셨다
그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함께 식사를 주문하면 나오는 서비스 칼국수 때문이 아닌가 싶다

식사를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칼국수
느타리버섯 부추 애호박
기본만 들어갔는데 멸치육수인지 국물도 나름 진하고
서비스 치곤 괜춘^^

 

 

#점심시간#점심메뉴#식사#2인이상#주문#추천#툇마루집#아침운동#청소#빨래#엄마#보리밥#밑반찬#열무나물#콩나물#고추장#참기름#비빔밥#바삭이#최애반찬#오징어볶음#저녁식사#안주용#포장#주변#직장인#점심맛집#할아버지#할머니#은행#관공서#저렴한가격#서비스#칼국수#애호박#부추#느타리버섯#멸치육수#수제비#두부김치#동태탕#포장가능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툇마루집"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239번길 39-7
031-873-7208
월-토 10:00-21:00(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걸어서 오는걸 추천한다!

 

 

의정부 툇마루집 : 네이버 통합검색

'의정부 툇마루집'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