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의정부 민락점 라라코스트 방문 솔직후기 😜 본문

나의하루 소소한행복

의정부 민락점 라라코스트 방문 솔직후기 😜

달콤고소 2022. 8. 29. 22:45
728x90

오랜만에 예전에 함께 일한 샘들이랑 만나기로

오늘은 민락동에 "라라코스트"방문하기로 

신혼생활을 하던 화곡동에서만 가보고 의정부에서는 처음이네 ㅋㅋㅋㅋ

오픈시간 맞춰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음~테이블이 꽤 많다.  매장의 규모도 큰편인거 같다.

근데 조명때문인가? 뭔가 어두운 느낌?

 

 

의정부점 라라코스트

 

라라코스트는 메뉴가 정말 많다.

라라코스트는 주문할 메뉴 번호랑 이름 갯수등을 적은 주문서를 벨을 눌러 전달하면 된다.

우리는 지인이 오기전 우선 매콤해보이는 해물떡볶이와 허니갈릭치킨퐁듀를 주문!!

직원분은 친절하셨음!

 

의정부 라라코스트 주문서

우리가 와서 자리잡고 친구와 이야기하는데 옆테이블에 음식들이 엄청나게 나오기 시작

무슨 시식회 하는건가? 설마 직원식사?라고 하기엔 너무 많았음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예약자들이 주문한 음식들이 나온것 

여자 6~7명이 우르르르르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주문한것 같았다 ㅋㅋㅋㅋ

 

 

셀프바를 직접 이용할 수 있고, 어린이용 식기류도 마련되어 있어 좋다.

아이들과 함께 음식점을 갔을 때 어린이 식기가 없는 곳도 은근 있는데

여기는 그릇과 아이용수저포크가 있는점이 좋았다.

물론 아기의자도 여유있게 마련되어 있었다.

 

 

음료는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서 탄산쟁이인 나는 너무나 좋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커피셀프바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스로 즐기고 싶은 분들은 옆에 음료코너에서 얼음을 살짝 사용하면 좋겠다.

 

민락동 라라코스트 셀프존

 

티슈, 앞접시, 피클, 아이용식기, 커트러리, 가위 등 필요한것들이 세팅이 되어있다.

피클도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점

사실 피클 추가로 자꾸 달라하면 미안할때가 있는데 셀프로 이용하면 눈치도 덜 보이고 좋다. ㅋㅋㅋㅋㅋ

 

라라상호명이 박혀있는 접시는 많이 사용한 흔적으로 기스때문에 지저분해보인다지만....

커피컵은....위생상태가 좋아보이지는 않았다.😒

커피색이 너무 많이 베어있는듯한 컵들도 보이고... 

커피를 먹으려는 지인을 위해 컵을 몇개를 꺼내 살펴보았나 모르겠다...

 

민락동 라라코스트 셀프존

 

의정부점 라라코스트에는 놀이방이 있다.

오예~!!!! 좀 작기는 하지만...

가족, 또는 지인들과 같이 왔을 때 아이들이 잠시 노는동안 편안하게 음식에 집중이 될듯 하다.

음식점에 놀이방이 있고, 없고 차이는 엄청나다는걸 부모들은 알것이다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들의 눈이 반짝거리게 할 뽑기들도 마련되어있다.

아이들과 간다면 현금은 필수일듯!

 

라라코스트 뽑기 & 놀이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다.

보글보글 떡볶이가 먹음직스러워 갑자기 배가 더 고파지는 느낌 

김도 모락모락나고, 치킨에 나온 감자칩도 두꺼워보이기는 하나 바삭해보여서 하나 집어먹고싶어 손이 뻗어졌다.

 

라라코스트 해물떡볶이 치킨퐁듀

 

 

솔직하게 말하면....음.... 맛은 그냥 저냥

정말 많이 아쉬운점은.... 컵,접시의 위생상태가 조금....

그리고 떡볶이는 너무한거 아닌가..?싶어서 메뉴판이랑 비교샷

메뉴판에는 조금 큼직하고 오동통한 새우가 하나이긴 하지만 들어있다.!!! 이게 들어있다고!!!

그리고 쭈꾸미?도 들어있고, 홍합도 갯수를 어느정도 셀만큼은 들어있다!

 

하지만!

우리 떡볶이에는 셀것도 없는 홍합3개, 그리고 너무나 아가같이 작아 선뜻 손을 못데는 꽃게 
작디작은 칵테일새우....

뭔가모를 시무룩함이 생긴다.... 친구랑 끓어오르려는 분노를 오랜만에 만났기때문에..참았다..

떡볶이 양념맛은 나쁘지 않았던거같다..

 

그리고 치킨에 있는 퐁듀양도...누가 먹고 남은걸준듯한 애매~~~한 양....

민락 라라코스트...많이 아쉽네여....
메뉴종류도 많고 테이블수도 많아서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더 열심히 방문할 생각이 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를 한번쯤은 다시 먹어보러 갈 생각은 있다.

그 메뉴를 잘 골라봐야겠군 ㅋㅋㅋ

 

 

해물떡볶이 메뉴판 비교샷

#커피 #음료 #무제한 #놀이방 #게임 #뽑기 #홍합 #감자칩 #메뉴판 #비교샷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라라코스트"

 

경기 의정부시 천보로 38 2층

031-852-3231

매일 11:00-22:00

 

 
 

라라코스트 의정부민락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2 · 블로그리뷰 175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