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고소

건대추천맛집. 우성기사 식당 본문

추천하는 맘

건대추천맛집. 우성기사 식당

달콤고소 2022. 11. 9. 15:16
728x90

건대쪽 광진구 맛집.  "우성기사식당"

역시 밥은 기사식당이다~~~

남편이 일하는쪽이 건대쪽이다. 여기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다며 나랑 같이 여기서 점심먹자고 ㅋㅋㅋ

 

건대입구역 2/7호선 4번출구역으로 나와 쭉 가다보면 위치해있다.

알고보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생방송 투데이 방송도 탄 식당이다. 

 

 

우성기사식당

 

 

 

메뉴도 참 많다.  세트 종류만 5가지 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너무 많아....따로 추가로 시킬수 있는 메뉴들, 찌개, 생선 등등 너무 다 먹고 싶다~~~

가격도 이정도면 착하지 않나요?

 

 

우성기사식당 메뉴

 

식당자체가 풍기는 맛집포스 , 반찬도 맛깔스러운 느낌🍚

반찬종류도 많고, 셀프다 보니 근처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참 좋은 식당이 아닌가 싶다. 

반찬을 눈치안보고 먹을 수 있으니 직장인들이 더 좋아할 것 같다. 

셀프로 퍼주시는 사장님 잔반을 많이 남기면 따로 벌금이 부과됩니다!!

욕심내지 않고 적당히!!ㅋㅋㅋㅋㅋ

 

우성기사식당

 

아, 내 최애 오징어볶음 
탱글거림이 너무 맛있겠다~~~

양념도 빨간게 그냥 휘뚜루 마뚜루 바로 샥샥하신 느낌 

 

 

우성기사식당

 

우성기사식당

 

돼지불백 - 상추에 싸먹으면 맛없는게 이상하죠~~ㅋㅋ

청국장 - 남편이 좋아하는 청국장, 나는 잘 못 끓이는데... 이런데서 먹으니 ㅋㅋㅋ

양념삼치구이 - 삼치구이를 바삭하게 튀긴 뒤에 매콤달콤 양념과 먹으면 참 맛있다.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돌솥밥

돌솥밥은 모든 메뉴에 포함이 된다. 

돌솥밥위에는 단호박, 고구마, 콩 , 은행 등도 야무지게 올라가 영양돌솥밥이다. 

 

우성기사식당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협소하지만 가능하다.
점심시간이 아니여도 자주 붐빈다는 이식당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고, 잘 챙겨주시는 분이다. ㅋㅋㅋㅋ

 

 

#맛집추천#입소문난식당#건대입구#2호선#7호선#4번출구#광진구#자양동#맛집#포스#송림식당골목#30년전통#우성기사식당#착한가격#착한식당#가성비굿#다양한메뉴#세트메뉴#시골청국장#생선구이#양념삼치#조기구이#자반구이#갈치조림#돼지불백#돌솥밥#단호박#고구마#콩#은행#건강식#오징어볶음#오백불#대구탕#삼겹살#김치찌개#된장찌개#기본반찬#반찬셀프#잔반#벌금#적당히#상추#매콤달콤#양념#식객#허영만#백반기행#생방송투데이#주차공간#

 

 

💜내돈내산 방문기입니다💜

 

 

 

 

"우성기사식당"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 60 -1

02-453-4636

09:00-22:30

 

우성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4 · 블로그리뷰 148

pcmap.place.naver.com

 

728x90
Comments